킹즈베이비
•홈  >  다음세대  >  킹즈베이비

저희 킹즈베이비는요

0세~4세 아가들과 부모님의 신앙공동체입니다.

언제 어디서 모이나요?
매주일 오전 11시30분 (3부예배 시)에 본관1층 킹즈베이비 예배실에서 모여요.

예배는 어떻게 드리나요?
1부는 감사와 기쁨이 가득한 찬양을 시작으로 교역자님의 설교와 친구들을 축하하며 환영한 후 2부로 정해진 반에서 선생님과 흥미있고 즐거운 공과 활동의 시간을 가져요.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20분 정도로 소요 되어요 (3부예배시간과 같아요)

친구만 예배드릴 수 있나요?
아가와 부모님 또는 보호자와 함께 예배 드리지만 혹 혼자서도 예배드릴 수 있는 3세 이상 아가들은 선생님과 함께 예배 드릴 수 있어요

킹즈베이비의 특별함은 뭔가요?
-저희 킹즈베이비는 아가들을 사랑하시는 교역자님과 현직교사로 섬기시는 선생님들과 부모 교사들로 총 22명의 선생님들이 섬기고 계세요. -특히 찬양율동의 시간을 인도하시는 선생님은 전국에서 가장 유명하신 실버레크레이션 강사님으로 아가들의 눈높이에서 최고의 찬양인도를 섬기고 계세요. -말씀 교육을 위해서 2년 교육과정의 예꿈 영아들을 위한 말씀교재로 체계적인 말씀 양육과 오감을 이용한 공과 활동의 체험 시간을 가진답니다. -말씀을 가정에서도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큐티 교재도 활용해서 한답니다. -한 주 동안 밴드에 올려져 있는 찬양과 공과 내용 또는 나눔들을 통해 긴밀하게 네트웤이 이루지고 있어요. -한달의 마지막 주일은 친구들 생일잔치로 이 때 가장 맛나게 만들어 주시는 떡볶이 파티가 열린답니다. -교회절기 때 마다 선생님들의 흥미와 재미 가득한 공연들이 열려져서 친구들을 행복하게 한답니다.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목록보기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