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킹즈 베이비, 킹즈 키즈 1-3월의 사역을 나누고 싶습니다. 조회수 : 734
  작성자 : 박순호 작성일 : 2019-03-31

안녕하세요. 킹즈베이비(유아), 킹즈키즈(유치)입니다.

이제 4월입니다. 달콤한 꽃향기와 따스한 바람이 봄의 시작을 일러주는 듯합니다.

저희 킹즈부서는 4분의 1을 지나온 시점에서 사역을 되짚어 보기를 원합니다, 성도님들에게도 사역을 나누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기억해주셔서 곧 있을 온가족 새벽 예배와 세겹줄 기도회에서 기도해주시기를 부탁의 말씀드립니다.

1월

Q.T 시상- 11월과 12월 동안 부모님과 함께 열심히 묵상한 친구들에게 멋있는 상장과 선물을 증정하였습니다. 킹즈 키즈 총 20명 참여하였습니다.

창세기 말씀으로 천조, 타락, 구속을 알기 쉽게 전하였습니다. 기도하는 모습에서 전해지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감동과 은혜가 있습니다.

부모님께 드리는 편지1

킹즈 베이비와 킹즈 키즈를 소개하는 글과 함께 부서의 방향과 교육 목적을 안내하였습니다. 1년 동안 듣게 될 말씀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부서 사역을 공유하고 협조 또한 부탁을 드렸습니다.

2월

말씀- 노아 이야기로 하나님을 전하였습니다. 노아로 분장하고 방주를 제작하여 말씀 전하였을 때 성경을 가까이하며 친밀해지는 유익함이 더하여졌습니다. 하나님을 따르며 살기로 결심한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생일 축하 순서도 있었습니다. 모두가 진심으로 축하해주었습니다.

성가대를 섬기는 친구들은  다른 친구들 보다 일찍 나와 연습합니다. 예배를 누구보다 진지하게 임하는 아이들이 예뻐 보입니다.

3월

1일 온가족 새벽예배를 킹즈베이비 킹즈키즈 주관으로 예배드렸습니다. 


Q.T 시상 –1월과 2월 시상. 총 30명 참여하였습니다. 상장 컬렉션을 기획하였습니다. 1년에 6장의 상장을 모으는 재미를 더하였습니다. 상장 시상은 말씀 묵상을 할 수 있도록 제일 많이 독려하신 각반 담장 교육목자님께서 직접 해주셨습니다.

말씀

아브라함 이야기로 하나님을 전하였습니다. 특별히 별과 같이 자손을 많게 해주시겠다는 하나님의 말씀을 아브라함과 동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부서실을 별빛으로 가득 채워 보았습니다. 예전과 같이 많은 별을 볼 수 없는 아이들!!! 이 별과 같이 엄청나게 많은 자손을 주시겠다는 약속의 하나님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부모님께 드리는 편지 2

부모님들의 염려를 덜어드리기 위해 훌륭한 교육목자를 두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예배실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고 위탁시설이 아닌 예배공동체로써 예배하기 위해 힘을 기울이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부모님들의 예배, 아이들의 예배, 이 두 마리의 토끼를 잘 잡기 위하여 교육목자의 확실한 역할로써 부모님들을 응원하고 있음을 전하였습니다.

그 밖에도 매월 기도회 자리를 마련하여 함께 모여 기도의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다음 달의 기획한 내용들을 살펴보며 아이들에게 어떠한 영향을 줄 수 있을지 탐구하고 있습니다. 킹즈 부서 사역에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으로 어린 영혼들을 위해 헌신하기로 작정한 교육목자들이 힘을 잃지 않고 맡은 경주를 끝까지 임할 수 있도록 응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

전체댓글 3

송월순2019.04.01 10:56
감동입니다 ㅎㅎ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 언제나 겸손과 배려로 열정을 다해 사역하시는 강도사님 정말 고맙습니당 ~매주마다 새롭게 변화되는 예배의 모습에 킹즈키즈 친구들의 반응이 얼마나 뜨거운지...예배의 감동과 감격이 살아 있음에 감사합니다.
조성래2019.04.02 09:45
분기별 사역을 보면서 킹즈 베이비와 키즈에서 어떤 아름다운 일들을 감당하셨는지 살펴볼 수 있어 좋습니다. 두 부서를 통해 다음세대들이 아름답게 자라나길 응원합니다!
신진규2019.04.02 15:32
오 한눈에 들어오도록 만드셨네요. 예배에 감동과 은혜가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토요일의 송가
  다음글 : '19년 4월 시온찬양대(3부예배) 찬양곡입니다~평강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