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예닮키즈 가을성경학교 보고 조회수 : 455
  작성자 : 고영준 작성일 : 2020-11-09

안녕하세요. 고영준 강도사입니다. 10월 4주간 진행했던 "예닮키즈 가을성경학교"의 모습을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가을성경학교"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가정과 현장에서 적극 지도해주신 부모님, 교육목자님,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을성경학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나를 특별히 여기심을 잊지 않고 온전한 예배의 삶, 헌신의 삶, 섬김의 삶을 살아가는 예닮키즈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

전체댓글 7

윤정향2020.11.09 16:36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가을 성경학교가 열리고 가정과 교회에서 아이들이 열심히 말씀을 배우고 암송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고 자랑스럽습니다~~♡ 아이들이 이번 성경학교를 통해 하나님이 얼마나 나를 사랑하시고 특별한 존재로 만들어 주셨는지 그리고 나에게 주신 특별한 사명이 무엇인지를 깨닫는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수고해주신 강도사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심영애2020.11.09 22:08
가정에서 지도해 주신 부모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저희반 예진이가 "꿈은 가수나 과학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의 길로 가는 것이다"는 말씀이 너무 좋았다며
예진 어머님이 문자 주셔서 제가 은혜 받았어요
아이들은 공과 활동할 때 집중하느라 코로나 상황이라는 것도 잠시 잊고 머리를 맞대고 했습니다.
물론 마스크는 잘 쓰고요
성경 인물들의 역할제비 활동이 제일 재미 있었다며 그 뒤에도 애기 했었어요.
믿음의 인물들처럼 우리 아이들도 하나님이 사용하시는 특별한 아이들로 자라기를 기도 드립니다
박은영2020.11.10 11:24
몸은 멀리 떨어져있지만 기도시간에 예닮키즈 강도사님과 선생님들과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고있습니다^^
영상으로 그리운 얼굴들을 볼 수 있게 잘 만들어주신 강도사님 감사합니다^^
코로나시국에도 가정에서 교회에서 열심을 다해 하나님께 나아가는 예닮키즈친구들 화이팅!
기도로 양육을 함께하는 선생님들과 학부모님이 함께계셔 아이들이 하나님을 더 바라보며 나아갈 것 같습니다
시민교회 예닮키즈 화이팅^^
이은희2020.11.10 12:39
매년 여름이 되면 돌아오는 성경학교라 생각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시기가 늦춰지고 모일수 없는 상황이 되니 많이 안타까웠는데 하나님께서 새로운 방법을 생각하게 해주시고 또한 그 가운데 은혜를 누라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예닮 아이들이 자신은 특별하고 하나님의 사랑받는 자녀임을 확실하게 알게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강도사님.교육목자님..가정에서 지도해 주신 부모님 감사합니다
이민경2020.11.10 19:11
강도사님. 교육목자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함께 해주신 부모님과 우리 자녀들에게 은혜의 시간이 되었길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예년과 다르게 성경학교를 진행하게 되었지만 하나님께서 모든것을 미리 예비해 주셨음에 감사드립니다.
강도사님의 연극 오래도록 기억애 남을것 같습니다!!
저는 자녀와 매 주일 암송하는 시간이 은혜였습니다. 성경학교가 아니더라도 매 주일 암송 훈련하면 어떨까요~!!
김성남2020.11.13 10:45
가정에서 성경학교에 성실히 참여하는 예닮키즈 친구들과 부모님들 모습에 뭉클합니다. 상황에 상관없이 성경학교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영상도 준비하시고 각 가정에 교재를 배송하며 섬기시는 강도사님과 교육목자님들도 너무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올해 뿌린 씨앗에도 좋은 열매가 가득 열리기를 기대합니다.
박순호2020.11.14 09:35
4주 동안에 참 많은 수고가 있으셨고, 은혜가 있었으리라 짐작됩니다.
그 동안 기도로 준비하시고, 아낌없는 사랑과 시간을 쏟아부으신 교육목자님들에게 크신 위로와 앞으로의 열매가 있기를 관심가지고 기도하겠습니다.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11월 둘째 주 감사제목
  다음글 : 킹즈베이비 & 키즈 성경학교!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