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총 목자 모임에 대해 다시금 말씀 드립니다. 조회수 : 1063
  작성자 : 김기문 작성일 : 2021-02-14



금번에 처음으로 온라인 총 목자 모이면서 준비를 하다 보니 혼동을 드리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앞에 내용은 잊으시고, 지금 올리는 글을 참조해 주셨으면 합니다.

1. ~수요일 일정.

월요일~수요일 동안 각 평원지기 목사님들이 목자님들께 연락을 드려 우선 토요일 참석 여부를 파악하실 것입니다. 토요일 댁에서 참석하실 수 있으시지만 여러 가지 일로 참석하시지 못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참석하실 수 있는 목자님, 목녀님, 목부님을 파악하여, 울산시민교회 안에서 초원을 중심으로 평원지기 목사님들이 5~6명으로 구성된 조를 짤 것입니다.

이번 온라인 총 목자모임은 토요일에 강의가 집중되어 있고, 짧은 영상과 특강이 월~목요일까지 매일 매일 있습니다. 이것은 목자님들이 시간이 나실 때 개인적으로 보시면 되는 영상입니다. 이것을 목사님들이 평원톡 혹은 초원톡을 통해 전달해 드리면 목자님께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2. ~금요일 일정

목요일에는 조와 조장이 확정이 됩니다. 평원지기 목사가 조장님께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조장 분은 조원 분들을 파악하시고 이 분들과 나눔을 할 ZOOM 방을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조원 분들과 목요일날 미리 연락을 하셔서 금요일 날 ZOOM 방 예행 연습을 할 시간을 정해 주시고, 금요일에 조원들끼지 ZOOM 예행 연습을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토요일 당일 ZOOM이 되지 않을 경우 귀한 나눔 시간이 허비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충분히 금요일날 예행 연습을 부탁드립니다.

3. 토요일

840분에 각자 댁에서 미리 준비하고 계시다가 9시 전후로 평원지기 목사님들이 평원이나 초원톡에 총 목자 수련회 실시간 강의 링크를 올려 주시면 그것을 클릭하셔서 강의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토요일 시간표는 함께 올려 드렸습니다.

시간표 대로 강의와 간증을 들으시고, 나눔 시간이 되시면 조별로 금요일에 예행 연습을 하신대로 ZOOM으로 모여서 나눔을 하시면 됩니다. 뒷 시간에는 기도 시간도 있습니다. 조별로 나눔을 하고 중보기도 하는 시간을 표에는 육겹줄 모임, 육겹줄 기도회라 표기되어 있습니다.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월 첫째 주 감사제목
  다음글 : 인생에 어려움을 겪으며, 우리 가정을 세우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