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새벽기도와 함께하는 성경통독 물결 일으키기 조회수 : 391
  작성자 : 김기문 작성일 : 2022-01-08

성경 통독 물결 일으키기

*올해부터 성경 통독이 시작되었습니다. 말씀을 읽는 것은 성도의 가장 기본적인 것이지만 소홀히 하기 쉬운 것입니다. 그러나 함께 하고 함께 나누며 혼자서 하는 것 보다 훨씬 수월해 집니다.

그러므로 개인을 넘어 목장에서부터 함께 성경 통독을 하여 그 물결이 교회 전체로 퍼져 나가게 되기를 소원합니다.

말씀 통독을 소수의 인원만 하는 것 보다 다수의 성도가 함께 통독을 해야 말씀으로 인한 공감대가 교회 안에 넓게 자리 잡을 수 있어 변화와 역사를 나타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새벽기도회에 (온라인/ 오프라인) 참여 합니다.

-5시 새벽기도회가 시작되면 설교자가 오늘의 통독 본문을 말씀 드리고 오늘의 성경 통독 본문 오디오가 흘러나옵니다. 들으시며 함께 눈으로 읽으시면 좋습니다.

(추후 기도회 후로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 놓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다시 한 번 들으실 수 있습니다.

2. 나의 말씀(Rhema) 찾기

읽은 말씀 중에 가장 와 닿은 성경구절(1-2)을 하나씩 골라서 성경노트에 기록한다.

나의 말씀을 찾아 적어보고 그 말씀으로 기도하고, ‘암송도 한다.

3. 말씀대로 살고 나누고..”

그날 읽은 말씀 가운데 궁금한 내용, 삶의 결단, 나누고 싶은 은혜를 목장 단톡방, 밴드, 나눔터 등을 통해 짧게 나눈다.

매주 목장모임(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한주간 말씀과 기도로 살아낸 삶을 함께 나눈다.

따라서 새벽기도 오시는 분들은 성경 통독 노트를 가지고 오셔서 함께 적으시는 시간을 가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성경 1독 하신 분들을 위해 선물도 준비하였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1월 첫째 주 감사제목
  다음글 : 1월 둘째 주 감사제목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