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210214 제 15차 총목자 연합 수련회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조회수 : 737
  작성자 : 김기문 작성일 : 2021-02-13

20일 토요일에는 총목자 연합 수련회가 있습니다.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예전과는 다른 방법으로 수련회를 하게 되어 안내하려고 합니다. 지난번에는 교회에 모여 영상을 통해 강의를 듣는 형식의 수련회였지만, 지금의 상황을 고려하여 비대면으로 각자의 처소(가정)에서 참여하는 형식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20일은 총목자 연합 수련회 당일이지만 온라인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사전에 조원들끼리 줌(Zoom)을 통해 모여서 확인해 보고, 기도의 제목도 나누는 시간이 있습니다. 우선, 가정교회사역부에서 초원을 기준으로 조를 편성하여 조장분에게 조원을 드리면, 조장분께서 단톡방을 만들어 초대합니다. 그리고 조원 분들끼리 단톡방에서 줌이 잘 되는지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준비되시면 15일부터 가정교회 사역부 스텝이 조장님들께 매일 하나씩 총목자 연합 수련회 관련한 영상을 송출할 것입니다.

15일 –초원별 [초원지기 환영사] [초원소개] 영상 송출

16일 –초원별 [지역 목자 인사] [지역목자소개] 영상 송출

17일 -[초원지기 목회자와 대담] 영상송출

18일 -[특강1+2] 영상송출

19일 –조별 나눔[줌] [총목자연수일정-안내문]

이렇게 보내 드리는 영상이 잘 되는지 점검해 보시고 혹시 잘 되시지 않는 조가 있다면, 시민교회 홈페이지 나눔터에 “PC나 스마트폰으로 줌을 사용하는 방법”을 올려놓았으니 참조하시고, 필요하다면 평원지기 목사님들께 도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줌을 이용한 단톡방에서 총목자 연합 수련회를 사모하며 기도의 제목도 나누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9일 금요일에는 조장분께서 유의사항을 알려 드릴 것입니다. 가볍게 질문을 주고받으시고 일찍 취침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토요일 당일 댁에서 조장님을 통해 드린 주소를 통해 8시 40분부터 접속하셔서 준비하시다가 9시부터 시작되는 온라인 총목자 연합 수련회에 참석하시면 됩니다. 수련회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트1. 영상(1) + 간증(1) + 전체강의(1) + 나눔의 시간(1)

파트2. 영상(2) + 간증(2) + 전체강의(2) + 나눔의 시간(2)

파트3. 영상(3) + 간증(3) + 전체강의(3) + 나눔의 시간(3)

당일에 세 차례 조원 분들과 나눔의 시간을 가지고 육겹줄 기도회도 있습니다.

조장님께서 나눔의 시간과 기도회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민교회 성도님들께서는 우리 목장의 목자님과 목녀님이 이번 수련회를 통해 (1) 가정교회 목표가 신약교회 회복이라는 큰 그림을 그리고 (2) 가정교회가 성경적인 교회라는 것을 깨달아 사명감을 갖게 되고 (3) 목장 사역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지혜를 얻도록 하고 (4) 목장사역에 대한 위로와 격려, 사명 확인, 열정 회복 및 사역에 대한 도전과 재헌신의 기회가 되게 하고, 교회의 리더십에 순종하기를 결심하도록 하는 기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210207 인생의 항해에 주님을 모시고 바라봅시다.
  다음글 : 20210221 인터콥 선교단체에 대한 권면의 말씀.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