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210620 교회와 자녀들을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조회수 : 551
  작성자 : 교회사무실 작성일 : 2021-06-19

1. 백신 접종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백신을 90% 접종한 75세 이상 고령층에서 확진자 발생이 크게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상반기 접종 목표인 1.300만명도 당초 계획보다 2주 정도 앞서 달성했고, 9월까지는 3,600만명 접종을 목표로 하는데 무난히 달성할 것이라 예상해 봅니다. 전국적으로도 코로나 확진자가 눈에 띄게 줄고 있어서 감사하고, 특히 울산에서는 한때는 60명을 넘어갈 때도 있었는데 최근에는 20명 내외로 형성되고 있어서 참으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7월 1일부터는 예방 접종자는 정규 종교활동에서 수용인원 산정 시 인원수 제외되고, 찬양대나 소모임은 예방접종 완료자 사람들로 구성하면 운영이 가능합니다. 단, 백신 접종자라 하더라도 1m 거리 두기와 마스크 착용은 하셔야 합니다. 수용인원 산정 시 인원수만 제외시키고, 찬양대와 소모임만 백신 접종자로 구성하여 운영할 수 있는 것입니다. 저희 교회는 별도의 예배석 없이 지금처럼 앉으시면 됩니다. 단, 마스크는 필히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스크를 쓴 채로 예배드리기가 얼마나 불편하고 힘든지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의 건강과 교회의 건강을 위해서 함께 노력해 주시고 하루빨리 마스크 없이 예배드릴 수 있는 날이 속히 오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오늘은 교회학교에서 성경적인 성교육을 실시합니다. 최근 차별적 성교육에 대한 걱정과 문의가 많은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는 포스트모더니즘의 영향으로 올바른 성 가치관을 형성시켜주지 못하고, 대중매체 인터넷의 음란물의 영향으로 올바른 성 가치관을 교육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 자리에 차별적 성교육이라고 하는 세속적 세계관의 영향을 받는 잘못된 교육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에 교회는 킹즈베이비부터 비전틴까지 성경에서 말하는 올바른 성교육을 실시해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성에 대한 바른 목적과 올바른 성 가치관과 성 인식을 심어주게 할 것입니다. 각 부서에서는 학부모를 위한 좋은 영상도 배포할 것입니다.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이 세속에 물들지 않고, 바른 성경적 성 가치관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로 함께 응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교역자 일동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210613 삶공부 수료를 축하드립니다.
  다음글 : 20210627 교육부서 여름 사역 안내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