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수_2010년_8월_가족사진.jpg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께.
무더운 날씨 속에 건강하게 잘 지내시고 계시는지요?
지금 네팔도 우기철을 맞아 더위와 함께 많은 비가 오고 있습니다.
덕분에 물사정이 좀 나아진 것 같아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건기철에는 부족한 물 때문에 수력발전을 돌릴 수 없어 전기 공급이 원할하지 못하더니
이번 우기철에는 수력발전소 하나가 고장이 났다고 하며 전기가 하루에 8시간씩 정전이 되고 있습니다.
이래저래 기본적 생활기반이 참 연약한 나라가 네팔인 것 같습니다 ^.^
저희 아이들은 긴 여름방학을 마치고 이번 주에 새 학기를 시작하였습니다.
여름 방학 동안에 잠시 가족끼리 네팔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휴가기간도 가질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14일)부터 다음 주 토요일(21일)까지
저희 성경번역 선교사님께서 사역하시는 시골 마을로 가서 치과의료 및 모자보건교육사업을 하려고 합니다.
모두 4명의 선교사가 팀이 되어 가는데
우기철에 오가는 여정이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경비행기를 타고 가서 다시 거기서 8시간 정도를 산을 오르며 걸어야 마을이 나옵니다.
콜레라가 유행하는 시기이기도 해서 의료캠프 기간중에 팀원들이 다 건강하게 사역을 잘 마치고
무사히 카트만두에 잘 도착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9월 추석기간에는 일산예치과에서 아웃리치로 네팔에 오셔서 귀한 섬김을 하시게 될 것 같습니다.
오시는 분들의 섬김과 봉사로 인해 좋은 영향력이 전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안전한 여행과 좋은 추억을 담아 가실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저희 가정이 12월에 네팔 사역을 마무리하고
성경번역 선교회의 큰 센터가 있는 파푸아뉴기니에서 다음 사역을 시작하려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파푸아뉴기니의 우까룸빠 센터와의 원활한 대화와 준비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내년(2011년)에 2월부터 7월까지 저희 가족이 머무를 수 있는 안식관을 찾고 있는데
하나님께서 준비해 주신 적절한 좋은 안식관이 있을 줄로 믿고 찾아보고 있는 중 입니다.
이를 위해서도 같이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한국에서의 삶이 얼마나 바쁘고 여유가 없는지, 그리고 최선을 다해 살아내기에도 만만치 않은 삶인 것을 잘 압니다.
그런 중에도 눈을 들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선교사역에 같이 기도로 마음으로 재정으로 동역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나가는 선교사나 보내는 선교사나 그 마음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께서 귀하게 여기시고 동일하게 복 내려 주실 줄 믿습니다.
마음 다해 감사드리며
네팔에서
강진수 박금미 강하람 강희준 올림
< 기도제목 >
1. 8월, 9월에 있는 의료캠프를 위해
- 준비하는 과정에 어려움이 없고, 마을로 오가는 길에 산사태와 질병의 위험으로 부터 지키시며 안전하게 하시고,
의료캠프를 통하여서 선교사님의 사역하시는 마을에 도움이 되고 하나님의 사랑이 전해지는 시간들이 되길
2. 수베스 가정이 받은 복음을 믿고 그 안에서 복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같이 일하는 현지 치과의사 타꾸르의 삶에도 하나님께서 간섭하셔서 예수안에 있는 인생의 참된 진리를 알게 하소서.
3. 강진수 선교사가 고개를 숙이고 환자를 봐야하는 직업의 특성으로 목과 어깨의 불편함이 왔습니다.
물리치료와 운동을 하고 있는데 악화되지 않고 하나님께서 잘 치료해 주시길
4. 남은 2010년 네팔 사역을 잘 마무리하고 2011년부터의 삶을 인도해 주시기를
- 장기 선교사 허입, 박금미 선교사 Camp Wycliff, 다음 선교지 선정, 안식관 연결등
5. 파송교회인 서광교회가 영적으로 더욱 부흥하고 성도들 간에 사랑의 모습이 더욱 넘쳐나며 복음전파의 사명을 잘 감당하는
주님께 칭찬받는 교회가 되도록.
< 후원계좌 >
외환은행 3030400017865 (예금주: 한국해외선교회)
농협 948-12-238350 (예금주 : 강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