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에서온편지
•홈  >  시민공동체  >  선교지에서온편지
  제  목 : 강진수 박금미 선교사 5월 기도편지 ^^ 조회수 : 1667
  작성자 : 송원규 작성일 : 2011-05-25



사랑하고 고마운 동역자 여러분들께

안녕하세요? 모두들 가정의 달 5월을 보내면서 많은 행사들과 챙겨야 할 분들이 있어 분주하셨겠지만 소중하고 사랑하고 고마움을 전할 사람들이 주위에 있음에 감사를 느끼고 계실 줄로 믿습니다.

아시는 바대로 저희는 다음 사역지로 파푸아뉴기니를 생각하며 이제 겨우 비자관련 서류들과 파푸아뉴기니에서 진료를 할 수 있는 면허를 위한 서류들을 한국에서 다 준비하여 파푸아뉴기니에 있는 저희 선교단체에 보내었습니다. 이를 위해 마련해야 할 서류들이 너무 많아 꽤 고생하였지만 끝나지 않을 것 같던 이런 서류 작업들도 결국 이렇게 끝이나는 걸 보니 하나님께서 도와주셨음이 분명한 것 같습니다. 파푸아뉴기니 정부에서 저희에게 비자와 면허를 허락해 주는대로 8월 초에 파푸아뉴기니로 가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가게 되면 먼저 파푸아뉴기니 현지 선교부에서 준비한 현지적응훈련(16주)을 거쳐야 하는데 이게 또 만만찮은 과정이라고 합니다. 이 과정을 잘 견디고 통과해야 이제 파푸아뉴기니에서 살면서 사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희 가정이 한국에서 보내는 남은 기간 동안에도 그리고 새로운 사역지에 가서도 늘 말씀과 기도 중에 하나님과 동행하면서, 그 분의 뜻을 받들어 준행하며 섬기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한 물질과 기도로 늘 함께 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강진수 박금미 강하람 강희준 올림.

 

< 기도제목 >

1. 풍토병(말라리아,댕기열 등)이 많은 곳으로 가는 것이라 예방 접종해야 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파푸아뉴기니에서 요청한 예방접종을 받는 것을 한국에서 받고 가는 것에 어려움이 없게 인도해 주시고 늘 건강하게 하나님께서 지켜주시고 보호해 주시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2. 한국누가회에서 준비해 주신 재교육으로 박금미 선교사가 도움을 얻고 있는데, 이 과정을 통해 잘 준비된 치과의사로 파푸아뉴기니에서 강진수 선교사와 함께 치료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두 아들 하람이와 희준이가 잦은 이동과 바뀌는 환경, 친구들과 사람들 속에서 정서적으로 문제가 생기지 않고 안정되게 잘 적응하며, 특히 낯설고 어려움이 많은 파푸아뉴기니로 가면서 하나님께서 아이들의 마음을 붙들어 주셔서 기꺼운 마음과 즐거운 마음으로 파푸아뉴기니로 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네팔에 뿌리고 온 복음의 씨앗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수베스 가정, 릴 다이 가정, 타꾸르 가정, 바버나 가정을 하나님께서 돌보아 주시고 믿음의 사람들을 붙여주시기를 위해. 그리고 네팔에서 진행되어지는 성경번역선교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이 자신들의 모국어로 전해지고 읽혀져서 말씀의 은혜가 풍성한 네팔 땅이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5. 큰 아들 하람이가 피부병이 잘 낮지 않아 2주 넘게 고생하고 있습니다. 빠른 회복을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6. 박금미 선교사의 어머니와 남동생들이 삶의 순간 순간 내미시는 하나님의 손을 느끼고 그 손을 붙잡아 하나님의 백성의 자리로 나아올 수 있게 되도록, 오직 예수님만이 인생의 참 주인이며 모든 것에 열쇠되심을 인정하고 느끼며 그 분께 마음의 문을 열 수 있게 되길 기도부탁드립니다.

 

< 후원계좌 >

외환은행  3030400017865 (예금주: 한국해외선교회)

농협 948-12-238350 (예금주 : 강진수)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서부아프리카 가나의 4월소식
  다음글 : 몽골4.5월 송병철선교사 소식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