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20년 03월 22일 조회수 : 916
  작성자 : 교회사무실 작성일 : 2020-03-21

ㆍ봄학기 삶공부Ⅰ삶공부 개강 연기/ 개강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사무실에서 전화로 신청받습니다. ☎052-277-6091

[금주의 한마디] 
- 세상이 아파요 -
요즘 나는 학굘 못 가요 / 엄마는 세상이 아파서래요 / 친구들을 못 만나요 / 세상이 아파서래요 / 예수님 내 기도를 듣고 계신가요 / 세상이 많이 아파요 /예수님 고쳐 주세요

함께 예배를 드리고, 목장모임을 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평범한 일상이 그리워지는 요즘입니다. 하리의 기도처럼 세상이 빨리 이 아픔에서 벗어나길 기도드리고 있습니다. 
이 형편에 온 나라가 교회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시민교회는 코로나 19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예배를 포함한 집회를 자제하기로 했고 성도님들께서도 자발적으로 잘 지켜 주셨습니다. 계속해서 주님의 영광을 가리지 않도록 가정에서 예배하는 믿음을 발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교회는 예배를 중지할 수 없어서 전염병의 문제가 없다고 확인되는 헌신자 몇몇 분들이 모여서 예배하고 새벽기도회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주일과 수요일 예배 모임과 새벽 기도회는 교회 홈페이지 나눔터에서 참고할 수 있습니다. 
교회가 다시 모이면 세겹줄 기도회를 하려고 합니다. 팀 켈러 목사님의 "기도"라는 책을 공부할 것입니다. 교재는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교회와 성도님들이 반반씩 부담하는 방법으로 준비하겠습니다. 이번 주 수요일부터 교회에 오시면 교재를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

  이전글 : 2020년 03월 15일
  다음글 : 2020년 03월 29일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