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수능시험과 수능기도회가 있었습니다. 조회수 : 708
  작성자 : 최종석 목사 작성일 : 2015-11-13











어제 수능시험과 수능기도회가 있었습니다.

3수험생들이 오전 840분부터 오후 5시 까지 시험을 칠 때 시민교회에서도 시험을 치지 않을 뿐 1교시부터 5교시 까지 수험생과 똑 같이 각 교시때 마다 모여서 담당 목사님들과 함께 찬양과 말씀과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고, 쉬는 시간과 점심시간에도 똑 같이 식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능기도회에 50여명의 학부모님과 목장 식구들과 비전틴 학생들과 교사들이 참석하셨습니다.

그중에는 수험생 부모는 아니지만 아기를 등에 업고 오셔서 목원의 자녀를 위해 기도하시는 아기 엄마도 계셨고, 3 손주를 위해 오신 연세 많으신 할머니도 계셨습니다. 할머니께서는 5교시 기도회가 끝난 후 내가 원래 울산교회를 다니는데 이번에 수능기도회가 없어 소문 듣고 시민교회에 왔다 말씀하시면서... 오늘 시민교회의 기도와 따뜻한 섬김에 큰 감동을 받아 차마 그냥 갈 수 없다고 말씀하시며 교회에 감사헌금을 드리고 싶다며 맡기고 가셨습니다.

수능 기도회를 위해 기도로, 간식으로, 식사로 그 외 여러 모양으로 섬겨주신 모든 분들께 마음을 담아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이제 수능 시험은 끝났습니다. 그러나 고3들을 위해 기도해야 할 기도의 제목은 여전히 산적해 있습니다. 3들의 진학과 신앙성장과 성숙을 위해 계속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11월 12일 수능 기도회에 울산 시민교회 성도님을 초대합니다.^^
  다음글 : 함께 기도해 주실것을 부탁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