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싱글연합목장이 국내선교를 갑니다(7/27~30) 조회수 : 795
  작성자 : 오소연 작성일 : 2017-07-22

 안녕하세요, 성도님들J

싱글연합목장 오소연목자입니다.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사60:1) - 말씀을 가지고

싱글연합목장이 다음주 7/26(목)-30(일) 창원, 진주, 의령 총 3곳으로 국내선교를 갑니다.

 

매년하던 여름수련회를 뒤로하고 국내선교를 준비하게 된 이유는 싱글 연합목장에 속한 우리들이

- 복음을 믿는자인가

- 믿는 자로서 전할 복음이 내 안에 있는가

- 이것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하는가

세 가지 물음앞에 국내선교가 공동체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29개 싱글목장이 선교헌금으로 후원하는 작은교회로 국내선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소개 드리고 중보기도 요청 드리고자 합니다.

1. 창원 경남교회 : 8개 목장, 38/ 노방전도(거리찬양), 노력봉사(도배,장판,청소), 성경학교

2. 진주 복된교회 : 9개 목장, 51/ 한방의료, 노력봉사(벽화,시설보수), 새생명축제

3. 의령 정곡교회 : 10개 목장, 52/ 성경학교, 노력봉사(제초,대문페인트칠), 새생명축제

 싱글연합목장이 방문하는 교회와 주변마을의 요청에 따라 사역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팀 별로 한방진료, 벽화 그리기, 노방전도(거리찬양), 축호전도, 성경학교, 새생명축제(마을잔치)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선교에 참석하는 목자와 목원이 어르신들에게 행하는 봉사활동과 직접 복음을 전하는 전도법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기회가 가득 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대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있는 3곳의 지역 교회에 저희의 방문이 하나님의 위로가 되길 바라며 향후 사역에 힘이 되도록 섬기고 돌아오길 기대합니다.

 

 싱글들이 관계 문제에 있어서도 하나님이 원하시는 바를 깨닫고 겸손한 맘으로 무장하여 어려움이 있더라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감사하게 하시고 무엇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이후에 돌아와서도 싱글들이 이번 여름 국내 선교 때 훈련한 기억과 경험을 바탕으로 각 목장에서 말씀, 기도, 회개, 순종의 열매를 맺고 VIP를 마음에 품고 하나님께로 인도하기 위해 노력하는 실질적 변화의 계기가 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오는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3일간 국내선교를 놓고 기도하기 위해 새벽기도에 참석하려 합니다. 새벽에 싱글을 만나실 때마다 격려해주시고 아래 기도제목대로 중보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늘 먼저 교회를 위하여 또 VIP를 위하여 기꺼이 헌신하시는 믿음의 선배님들이 계셔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도 그를 본받아 이번 여름 국내선교를 기쁜 맘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늘 살펴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

전체댓글 4

구자원2017.07.22 21:28
싱글 청년들이 하나님 앞에서 복음을 꺠닫고 복음으로 살아내는 시간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이동현2017.07.22 21:46
총 29개 싱글목장이 복음과 사랑을 지식적으로 아는 것에 그치지 아니하고 하나님 앞에서 깨닫고 저희의 삶으로 살아낼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성도님들께서 한 마음 한 뜻으로 같이 기도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현옥2017.07.23 01:47
화이팅
윤성찬2017.07.24 21:58
기대됩니다 ^^ 승리의 고백들을 가지고 올 것들이!!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김경애 집사 (박현정 목장) 모친 소천
  다음글 : 비젼틴이 중국 상해로 출발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