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시민기독초등학교 입학 설명회 안내> 조회수 : 1354
  작성자 : 김성진 작성일 : 2020-01-25

<시민기독초등학교 입학 설명회 안내> 

시민기독초등학교는 울산시민교회가 다음 세대를 하나님 말씀 중심으로 키우기 위해 세우는 기독교 학교입니다. 성경적 세계관을 기초로 한 기독교 교육을 통해 언약의 자녀를 그리스도의 ‘섬기는 제자’로 만들어,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고 학문과 문화를 회복하여 하나님 나라의 신실한 일꾼이 되도록 하는 것이 학교의 비전입니다. 

시민기독초등학교는 ‘교회와 함께하는 기독교 학교’로서 ‘샘물기독초등학교’를 닮습니다(http://smcs.or.kr). 샘물기독초등학교는 2006년, 분당 샘물교회의 헌신과 수고로 세워진 학교로, 부모와 교사와 학생이 교육 공동체, 훈련 공동체를 이루며 자라고 있습니다. 시민기독초등학교는 샘물학교가 15년간 노력하여 만들어온 커리큘럼과 교육방향, 행정 등의 자료와 노하우를 공식 MOU 체결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수받아 실현합니다.  

현재 울산에는, 아이들에게 모든 교과목을 기독교 세계관으로 가르치고, 성품 훈련을 통해 예수님을 닮아가며, 부모가 함께 자라가는 ‘기독초등학교’가 없습니다. 시민기독초등학교는 울산 지역 최초의 기독초등학교로, 아이들에게 최선을 다해 좋은 기독교 교육을 제공할 것입니다. 

자녀를 기독교 세계관으로 가르치려는 기독 학부모님들께서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녀를 온전한 그리스도인으로 키우려는 가정들의 결단과 헌신을 위해 기도합니다.

[시민기독초등학교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모집 대상: 초등 1, 2학년 각 16명

<입학 설명회> 
일시: 2020년 2월 8일(토) 오후 2-4시
장소: 울산시민교회 교육문화센터 4층
(울산시 중구 다운로2) 

-이 자리에 오시면, 학교 소개와 입학 요건 및 절차 등을 상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이날부터 입학원서를 교부합니다.
-자녀를 보내시기 원하는 부모님들은 입학 설명회에 반드시 참석하셔서, 학교가 추구하는 교육 방향에 대해 들으시고, 동의하시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일정>
-원서 교부 및 접수: 2월 8일(토) – 2월 14일(금) 
-가정 면접: 2월 15일(토) - 18일(화) 
-합격자 발표: 2월 19일(수) 
-개교 및 입학식: 3월 7일(토)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시민기독학교 행정직원 채용 공고>
  다음글 : 예수영접 188기(주일반, 수요반) 수료 하심을 축하 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