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킹스베이비, 킹스키즈] 우리는 이렇게 예배드립니다. 조회수 : 511
  작성자 : 박순호 작성일 : 2020-02-27

코로나19 감염 우려와 신천지 유입 사전차단으로 인해 킹스베이비와 킹스키즈가 부득이하게 예배를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지난 주 킹스키즈는 소인원으로 한 상에 둘러앉아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듯 예배드렸습니다. 그리고 가정에서 아버님의 주도하에 예배를 드리실 수 있도록 지침서와 메뉴얼을 작성하여 보내드려 안내한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킹스베이비와 킹스킹즈는 교회의 출입은 어려운 점이 있으나,  예배를 드려보자는 의지를 가지고 예배영상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이번 일로 인해 한날한시 한마음 한뜻으로 드렸던 예배의 귀중함과 교제의 소중함을 깨닫고, 가정예배의 회복과 영성을 올리는 시간 갖기를 소망합니다.

1.스트리밍 예배는 진행과 기술의 문제, 장비의 준비를 갖추는데 시간과 재정을 필요로 합니다. 현 상황에서는 구축준비가 미비함으로 예배 영상을 제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2.평소 드리는 예배 순서에 따라 [찬양, 기도, 말씀, 말씀맨, 반별모임]을 촬영 및 편집하여 유투브에 업로드 합니다.

3.토요일까지 완성하여 업로드 된 주소링크를 부모님들에게 전송하고 제 시간에 영상으로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안내 및 지도하겠습니다.

4.예배를 드린 후에는 교육목자님들이 주중 자유로이 소통하고 간략한 피드백을 나눌 수 있도록 합니다. 교육목자는 작성된 지침서를 따라 실행에 옮기겠습니다.

5.부득이하게 영상예배를 드리지 못하는 경우, 가정예배 지침서 및 매뉴얼을 활용합니다. 카카오톡이나 밴드로 공유합니다.

아이들이 예배의 감격과 하나님을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모님들의 많은 협조와 성도님들의 기도가 필요합니다.

-박순호 목사

 "

전체댓글 2

김정심2020.02.27 22:52
기도합니다. 목사님들도 힘내세요~
염혜림2020.02.28 00:25
수고해주시는 목사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지금 우한의 교회에서 일어나는 초대교회의 역사 (가정교회 사역원 발췌)
  다음글 : [드림키즈] 드림키즈는 이렇게 예배 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