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목자,목녀님들께–시민교회외국인노동자를위한공적마스크나눔(구매하겠습니다) 조회수 : 920
  작성자 : 정호영 작성일 : 2020-03-22

많은 외국인 노동자들이 우리 주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내국인과 마찬가지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위험에 노출되어 있으나, 여러가지 사정으로 공적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잘 못해서 마스크 구입 절차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약국에 가서도 소통이 어려워 마스크를 구입하지 못하고, 인터넷에서 잘못된 제품을 비싸게 구매하기도 합니다. 저희 교회 몽골예배팀에 참석하는 몽골인들도 비슷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들을 위해 인터넷에서 공동구매를 하려고 했으나 가격도 너무 비싸고, KF인증 받은 정품인지 확신하기도 어려웠습니다.

내국인들도 공적마스크를 인당 일주일에 두개 밖에 살 수 없는 형편이지만, 매주 구매할 수 있다 보니 조금의 여유분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에 각 가정에 있는 여분의 공적마스크를 구매해서, 몽골예배팀 교우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여분의 공적 마스크(KF94)를 구매하신 금액과 같은 가격(개당 1500원)에 구매하겠습니다.

몽골 교우들도 직업을 가지고 있고 성도님들도 어렵게 공적마스크를 구하고 있기 때문에 무상으로 기증받는 것이 아니라, 구매하신 금액과 같은 금액으로 구매 하고자 합니다.

목자, 목녀님들이 목원들에게 이 취지를 전해 주시고, 공적마스크 나눔에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공적마스크 나눔에 대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목원 개별적으로 나눔에 참여하면 담당자가 감당하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가능하시면 목장 별로 목자, 목녀님이 취합한 후 연락 주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나눔에 참여 하고자 하실 때, 성명/연락처/마스크 수량/계좌번호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몽골 예배팀 정호영 집사

연락처: 010-7372-8067

 "

전체댓글 3

이종관목사2020.03.22 13:38
정호영 집사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나눔터에 올린 글이 좋은 결실을 이루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공적 마스크를 구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저도 한개로 며칠씩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비싼 값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교회가 돕도록 하겠습니다.
양선2020.03.24 11:54
집사님 수고많으십니다
귀한 섬김,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집사님 따뜻한 열정에
코로나가 물러가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위보령장로2020.03.25 04:12
정호영 집사님과,
몽골예배팀을 위해 항상 헌신하고 계시는 안명환 장로님,
그리고 함께 동역하고 계시는 성도님들을 위하여,
우리 주 하나님께 격려와 위로와 새힘을 끊임없이 공급해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몽골분들에게 방역마스크가 공급되도록,
성령님께서 도와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고국을 떠나 머나먼 타국에서 나그네로 살아가고 있는 이 분들에게,
건강과 평안과 하나님의 은혜를 베풀어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여러분들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교육부서별 “가정에서 드리는 예배” 영상 링크를 알려드립니다.
  다음글 : 3월 넷째 주 감사제목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