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울산시민교회 빙고! 조회수 : 828
  작성자 : 김제민 작성일 : 2020-04-19



안녕하세요. 울산시민교회 싱글 김제민입니다.

코로나 이후 집콕 생활로 SNS가 더 활발해지고 있는데요. 그 중 최근에 유행했던 빙고를 시민교회 버전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시민교회에 있는 기간이나 시기에 따라 빙고가 차이가 있겠지만, 오늘 예배 후 가족들이 함께, 또는 혼자 시민교회에서의 시간을 추억하며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가 만든건 아니지만 저는 25칸 다 체크가 되더라구요^^ 목장에는 칸 수는 많지만 빙고 1개를 완성하지 못한 사람도 있었습니다. 주변 사람과 비교하며 교회에서의 시간을 얘기하는 것도 좋은 나눔이 될 것 같습니다.

주일 아침에 온라인 예배를 위해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상황이 익숙해졌고 편하기도 하지만 아직은 어딘가 어색합니다.

18일 기준 코로나 신규 발생이 18명이고, 대부분이 해외 유입인걸 보니 이제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됩니다.

온란인 예배를 드릴 때마다 함께 하던 찬양과 말씀이 그립습니다. 곧 함께할 날이 빨리 오길 기대하고, 기다리고, 기도하겠습니다. 

오늘도 은혜가 가득한 주일되길 바랍니다.^^

 "

전체댓글 1

김지윤2020.04.19 20:43
빙고를 하며 오랜만에 인스타그램과 목장 카톡방이 활발해졌습니다~!^^
저는 빙고 4개를 완성했는데요! 아직 못해본 것들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하루 빨리 평범한 일상이 우리 곁으로 찾아와 봄도 함께 만끽하며 따뜻함을 누리는 날들이 돌아오길 소망합니다~!
가족, 목장 식구들과 함께 빙고 꼭 해보시고 계시는 모든 곳에서 건강하세요:)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교육부서별 “가정에서 드리는 예배” 영상 링크입니다.
  다음글 : 4월 셋째 주 감사제목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