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파워틴 위드데이와 편의점심방을 나눕니다. 조회수 : 400
  작성자 : 오장환 작성일 : 2022-06-09

파워틴 위드데이와 편의점심방을 나눕니다. 

<파위틴 위드데이>

파워틴 위드데이가 5월 22일(주일)에 있었습니다. 선생님들이 일주일 전부터 특별새벽기도를 가지며 간절히 준비했습니다. 교육목자들이 얼마나 간절히 기도하던지 '아 하나님께서 놀라운 은혜를 주시겠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90여명의 파워틴 학생들이 모였습니다. 그동안 코로나 이후로 40여명이 겨우 모이던 숫자였는데 간만에 3층 예배실을 가득채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시대를 겪으면서 전도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을 텐데 파워틴 학생들과 교육목자들은 그런 걸림돌은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특히 예배팀스텝 선생님들의 센스와 헌신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새로 온 친구들이 마음껏 떠들고 활개치는(중학용어로 '나대는~') 시간이었기에 더욱 감사했습니다. 심지어 그렇게 떠들던 아이들이 설교시간에는 조용히 집중해서 듣는 기적?도 경험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이끌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편의점 심방> 

정식 명칭은 '오장환 목사와 함께하는 편의점 기습털이' 입니다. 위드데이를 준비하며 전도하고자 하는 학생들의 마음을 격려해주기 위해 

1. 학교 앞 가장 가까운 편의점에서 

2. 편의점 밖으로 가지고 나가지 못하고 안에서 먹어야 한다. 

3. 가격 무제한!! 다 사준다~ 

라는 조건으로 편의점 심방을 실시했습니다. 서여자중, 다운중, 옥동중, 천곡중, 천상중, 범서중, 언양친구들까지 지 용기있는 친구들이 신청해주었습니다. 

먹고싶은 것 마음 껏 고르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편의점 내를 세바퀴 빙빙 돌다가

"목사님, 혹시 컵라면 먹어도 되나요?" 

천사같은 귀여운 아이들의 쑥스러운 질문에 두 개 먹어!! 세 개 먹어!! 격려해주었습니다. 

그 파이팅에 힘입어 컵라면을 고르고 다시 한참 후에 

"목사님, 그럼 혹시... 음료수도 하나 골라도 되나요?" 

어디서 이런 천사들은 죄다 울산에 모여있었나 모르겠습니다. 

파워틴 학생들에게 부담주지 않기 위해서 '전도할 친구를 데려와야 한다'라는 말은 한마디도 하지 않았지만 다들 친한 친구들을 데려왔고, 서로 소개해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파워틴 '이성모'학생과 친구들이 편의점에서 먹을 것을 고르고 있으니 '성모'와 친하지 않은 친구들이 저와 성모 주변을 계속 맴돌면서 

"아멘... 아멘..." 

"..성모 마리아... 아멘.." 

교회에서 심방 온 목사와 성모 학생의 마음에 들기 위해 온갖 종교드립을 쳤습니다. 그 귀여움에 "너희도 하나씩 고르거라." 라고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 이것이 '일반 은총'이니라.

 "

전체댓글 8

김기문2022.06.10 16:16
새로운 목사님이 오셔서 안그래도 활기차고 잘하던 파워틴이 더욱 더 활기차고 더 좋아신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사역들도 기대가 됩니다^^
지정희2022.06.11 00:22
편의점에 왔던 아이들이 두동에서 버스타고 초청주일에 와주어서 얼마나 귀하고 감사하던지요^^ 더운 날에 섬겨주신 목사님께 감사드려요.
김창훈2022.06.11 14:07
오목사님이 편의점 업계에 큰 손으로 소문 나겠네요.^^ 창의적인 사역을 통해 파워틴 친구들이 목사님과 교회를 더 가깝게 느끼기를 바랍니다!
조수연2022.06.12 11:26
오목사님의 사역이, 이 시대의 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질 수 있는 큰 씨앗이 되었네요. 다음세대에게 가까이 접근하시는 그 모습에 , 하나님이 기뻐하셨겠네요 감사드립니다~
김현수2022.06.13 11:38
성모 마리아 아멘~ ㅎㅎ 재미있는 에피소드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아이들도 재미있는 추억이 만들어 진 것 같습니다. 파워틴 선생님 스텝 모두와 목사님 헌신과 노력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권현희2022.06.13 17:06
완전 멎져요!! 최고예요!!~~
강호진2022.06.13 22:07
새로운 목사님들의 열정으로 우리 울산시민교회가 생동감이 넘치고 있습니다^^*
서영우2022.06.15 13:59
목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성경암송 챈트>링크 입니다. 이번 암송대회에 자녀들 암송교육시 사용하세요.
  다음글 : 6월 둘째주 감사제목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