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비전틴 진로콘서트를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조회수 : 286
  작성자 : 김보늬 작성일 : 2023-03-10



안녕하세요.

비전틴 교육목자로 섬기고 있는 청년 교육목자 김보늬 입니다.

성도님들의 기도 덕분에 3월 4일 오후 2시 교육관에서 열린 비전틴 진로콘서트를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대임 수간호사선생님의 간호학강의)


 


비전틴 진로콘서트는 분야별로 다섯 분의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아이들에게 여러 가지 길과 방향을 소개해 주고,

현재 해당 분야에서 어떤 일을 하고 있고, 이 일을 시작하기 전에 있었던 부르심과 절차 및 준비과정은 어땠는지에 대해 나누고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양성수 교수님의 의예과 강의)

그리고 각 분야의 전문가이자 신앙의 선배가 되시는 연사분들께 단순히 진로 이야기만 듣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인의 진로에 대한 견해와 이야기도 함께 들을 수 있어 유익했습니다.

(오재은 교수님의 입시와 미래직업강의)

(김승준 교수님의 디자인강의)

(이사야 교수님의 경영학강의)

여전히 진로에 대해 고민이 많은 저의 입장에서도, 단순히 세속적인 이유들과 나의 유익을 위해 직업을 정하는 것보다 주님께서 내게 주신 직업적 소명이 무엇인지 구하고, 아직은 모르지만 앞으로 나아갈 그 진로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이번 사역을 출발로 비전틴 사역의 지경이 지역사회로 넓혀지고 많은 열매를 맺는 역사가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마지막으로 비전틴 진로콘서트를 위해 섬겨주신 양성수 교수님, 이대임 선생님, 오재은 교수님, 이사야 교수님, 김승준 교수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전체 질의 응답시간)

 "

전체댓글 2

권현희2023.03.11 12:54
우리 아이들에게 꿈과 비젼이 되어서 하나님의 자녀의 복됨 삶을 누리고 살아가길 소망하구요 청년 목자로 교육 목자로 수고하시는 보늬님 멎져요 최고예요!!!
김창훈2023.03.11 20:33
의학, 간호학, 공학, 디자인학, 경영학, 다양한 분야에 계신 교수님, 전문가들께서 우리 교회에 계셔서 참 좋습니다. 비전틴 친구들이 구체적으로 진로와 비전을 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진로 콘서트에 참여해주신 성도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시민실버대학 반별모임 및 식사
  다음글 : 제209기 예수님영접모임수료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