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23년 중보기도사역팀 산상기도회를 잘 다녀왔습니다.^^ 조회수 : 288
  작성자 : 최창식 작성일 : 2023-05-26

우리 중보기도사역팀 43명의 기도용사들은 지난 5월 20일에 양산 감림산 기도원에서 산상기도회를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신 교회와 성도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출발 전 담임목사님의 응원의 말씀과 기도를 지원받아 기쁘게 출발했고, 심집사님의 사랑의 섬김으로 안전하게 감림산 기도원에 도착했습니다.

기도원 동산의 산내음과 기도원의 은혜로운 기운이 우리의 세상의 묶은 찌끼를 씻어주는 것 같아서 기분이 더욱 좋았습니다.^^ 양현주 사모님의 은혜로운 찬양인도로 하나님을 향한 사랑을 뜨겁게 찬양하고 고백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교회 모든 교역자님들의 가정을 위해서 기도했습니다. 교회와 가정을 위한 섬김의 사역위에 하나님께서 무한한 사랑과 축복으로 채워주시도록 기도하였습니다.

이후 양선 전도사님의 말씀을 통하여 다시금 중보기도 사명자로서 잘 감당할 수 있는 새힘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교회의 부흥을 위해서, 환우성도님들을 회복을 위해서, 가족과 자녀들을 위해서 함께 목소리 높여서 뜨겁게 기도했습니다^^

점심 후 오후에는 구국기도동산에 올라가서 우리 조국과 민족의 복음화와 선교를 위해서 함께 간절히 기도하였습니다. 지난 우리 믿음의 선배들이 하나님의 향한 변함없는 신앙으로 지켜온 조국을 하나님께서 보호해주시고 선교한국으로 통일한국으로 이끌어 주시도록 한 목소리로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동역자들의 자기소개와 기도제목을 나누며 서로를 위해서 함께 기도해주시고 교제하는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 중보기도사역팀은 총 8개조로 60여명의 기도자들이 섬기고 있습니다. 월~토요일까지는 오전 9시~오후 5시까지는 매일 교회와 나라와 민족 그리고 선교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일에는 2,3부 예배동안에 예배를 인도하신는 목사님들과 성도님들께서 은혜로운 예배를 드리도록 중보하고 있습니다.

우리 중보기도팀은 지난 1년여 동안 성도님들의 영육간에 회복과 치유가 있도록, 교회가 말씀과 사랑으로 든든히 서가도록 중보기도실에서 지속적으로 기도해오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울산시민교회 성도님들^^ 우리 성도님들 뒤에는 울산시민교회 60여명의 중보기도용사들이 든든히 기도로 지원하고있으며, 중보기도용사들의 그 기도를 들으시고 가장 선한것으로 응답하시는 좋으신 하나님이 계십니다. 삶의 크고작은 기도제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주저하지 마시고 작성해서 제출해주시면 끝까지 중보기도로 돕겠습니다.^^ 그리고 저희 중보기도사역팀이 주신 기도사명을 잘 감당하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함께 중보기도사역으로 섬겨주실 분들은 양선전도사님께 연락드리시면 되겠습니다^^)

 "

전체댓글 1

박영권2023.05.26 14:39
팀장님의 글을 읽으니 산상기도원에서 은혜롭고 감동의 시간들이 생각이 나네요~
우리 중보기도팀의 기도를 통하여 많은 사람이 옳은데로 돌아오기를 소원하며, 교회와 담임목사님과 교역자님의 사역에 기도로 지원하고, 환우들에게 공감하는 마음으로 기도하기를 소원합니다.
열심히 섬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5월 셋째 주 감사제목
  다음글 : 23년 중보기도사역팀 산상기도회 정경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