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드림키즈 겨울성경학교 소식입니다. 조회수 : 315
  작성자 : 서민영 작성일 : 2024-02-15

이번 1월 27-28일, 드림키즈 겨울성경학교를 교육관에서 진행했습니다. 

'예배가 좋아' 라는 주제로 예배는 하나님께, 어디서나, 믿음으로 드리는 것 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또한, 기도의 다섯손가락을 통해 기도하는 법을 배우고, 주기도문과 사도신경을 외워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또한, 성경 골든벨 시간을 통해 작년에 배웠던 성경 말씀을 다시 한 번 점검해 보았고, 

반별 활동시간을 통해 서로 더 많이 알아가고 친해지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성경학교에 참여하였던 교육목자님 두 분의 소감도 덧붙입니다. 

우리 반 아이가 오늘 성경학교 너무 재미있었다고 활짝 웃음을 보이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이번 겨울성경학교를 통하여 아이들이 서로서로,  교육목자와 아이들이 서로 알아가고 기도의 다섯손가락을 통해 서로를 위해 기도해주는 믿음의 좋은관계가 만들어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드림키즈로 진급한 4학년 7명의 남자아이들~ 시현 민준 주안 규찬 지환 태조 태현이의 순수한 마음과 예배와 말씀에 집중하는 모습, 주기도문과 사도신경을 단번에 외워버리는 열정들을 보며 하나님이 이 아이들에게 역사하고 계심을 확신할수있었고 교육목자로써 더욱 분발해야겠다 다짐하게됩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겨울성경학교때 배운 대로

2024년, 예배를 사랑하는 드림키즈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전체댓글 1

김창훈2024.02.16 14:13
예배는 내가 누구인지,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하나님이 나를 위해 어떤 일을 하셨는지 배우고, 그 일을 찬양하고 감사하는 시간이지요. 드림키즈 친구들이 예배를 더욱 사랑하고 예배를 통해 구원을 확신하고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을 굳건히 하기를 바랍니다! 목사님과 교육목자님들과 스탭들의 섬김에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월 둘째 주 감사제목
  다음글 : 미리보는 리모델링 주일풍경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