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가정교회 사역원에서 주최하는 싱글 목자 수련회에 울산시민교회 11명의 인원이 다... 조회수 : 429
  작성자 : 우현옥 작성일 : 2024-02-23

가정교회 사역원에서 주최하는 싱글 목자 수련회에 울산시민교회 싱글목자들이 2박3일간 참여하였습니다.
각 시간별 강사님들의 가르침과 싱글 목자님들의 간증, 타 교회와 함께 하는 조 모임을 통해 큰 은혜와 유익이었습니다. 숙소는 감사하게도 울산시민교회 인원들만 묶어서 배정이 되었는데 숙소에서 목장의 상황을 나누고 나와 함께 걸어가는 사람들이 있구나라는 든든함과 전우애를 느낄 수 있었고 앞으로 목자 사역의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목자 수련회를 통해 목장을 이끌어 나가는 데 있어서 큰 도움을 받아 하나님께 감사, 울산시민교회 가정교회 선배님들께 감사합니다!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시편110:3- 

 "

전체댓글 2

김창훈2024.02.23 14:45
전국의 싱글 목자들이 모인 수련회가 정말 은혜롭고 뜨겁고 임팩트가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그 현장에 함께 하려 했는데 중복된 일정으로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청년치킨 때 온다고 하니 감동을 나눠줄 것이라 기대합니다. 울산시민교회 싱글 너무나 감동이고 최곱니다. 복음과 열정으로 울산을 뒤집는 청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배봉엽2024.02.24 22:07
자원하여 목자로섬김사역한지 벌써엇그제같은데 19년이란 세월이 되돌아보면 부끄러움만가득한데 미래 본교회의 기둥인 싱글목자님들이 전국싱글목자수련회를 하나님은혜가운데 뜨겁게 잘마치고왔다니 감사합니다 앞으로 울산시민교회역군이되어 영혼구원에 앞장서는 참일꾼이되길 기원드립니다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월 셋째 주 감사제목
  다음글 : 2024년 장립집사 권사 후보자 명단 최종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