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09년 01월 18일-하나님 기뻐하시는 예배의 회복 조회수 : 1268
  작성자 : 이종관목사 작성일 : 2009-01-17

주님께서 영과 진리로 예배드리라고 하셨습니다(요 4:24). 
다른 것보다 먼저 내가 기뻐하는 예배부터 회복하여라. 내가 지금 찾는 사람은 일을 열심히 하는 자가 아니라 진정으로 나를 사랑하여 예배드리는 자란다(요4:23). 이런 음성이 들리는 것 같습니다.
거룩하고 복된 주님의 날에 예배를 놓쳐버리거나 예배시간에 습관적으로 늦은 분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교회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배를 드리고, 우리 한 사람 한사람이 모두 하나님이 찾으시는 참된 예배자가 되기 위하여 예배를 회복하는데 순종하려고 합니다. 시민 성도가 다음과 같이 동참해 주셔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주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한 주간 내내 기다려지고 기대가 되는 예배를 드리는 축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1. 먼저 매주 목장모임 때마다 오는 주일 연합예배를 위해 중보기도시간을 꼭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각 목자님들은 혹 지난주일 예배에 빠진 분이나 예배시간에 늦은 목원들을 위해 사랑으로 직접 권면하며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주일 연합예배 시작 전에 미리 오셔서 기도한 후 주님께 예배를 드려주시기 바랍니다. 목원들은 적어도 시작 10분 전에, 목자부부는 본을 보이기 위해 20분 전에, 장로님 안수집사님 권사님 초원지기부부들은 30분전에, 교역자는 1시간 전에 오셔서 기도로 준비하여 예배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예배 시간에 늦은 분들은 주보에 늦지 않도록 권하는 글이 새겨진 주보를 드리게 됩니다. 장로님들께서는 출입문에 서서 맞이하며 늦은 분들의 두 손을 잡고 개인적으로 권면하실 것입니다.
3. 매월 첫 주일은‘예배시간 10분전 오기 주일’로 지키게 됩니다. 그 후부터는 예배시작 시간이 되면 정시에 예배당 문을 닫게 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4. 수요기도회를‘수요예배’로 바꾸게 됩니다. 그 동안 자신도 모르게 나태하여 수요예배를 잃어버린 분들. 특히 중직자 분들과 목자부부들은 근무가 아닌 한 꼭 참여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은총이 임하시길 바랍니다.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09년 01월 11일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예배
  다음글 : 2009년 01월 25일- 헌신대를 설치하는 목적과 사용하는 법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