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10월 온가족 기도제목 조회수 : 1057
  작성자 : 김상국목사 작성일 : 2014-10-08

10월 온가족 새벽예배 시에 함께 기도했던 기도문입니다. 기도문을 요청하는 분이 몇분 계시기에 나눔터에 올립니다.

10월을 위한 기도

10월을 맞이하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한달을 시작하는 첫시간에 드리는 기도를 통해서 하나님의 인도와 은혜가 임하게 하시옵소서. 삶의 중심이 말씀이기 때문에, 말씀이 실종되어 죄로 정복되지 않게 하시고, 가족들은 말씀의 중요성을 깨닫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성숙되어지게 하소서. 하나님이 은혜로 주시는 약속의 선물, 구원하시고 공급하시는 하나님을 기억하며 살아가는 10월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자녀를 위한 기도

공부할 수 있는 환경과 여건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주님, 자녀들이 학업이라는 무거운 짐을 지고 있으며, 힘이 되어야 할 학교가 짐이 되지 않게 하소서. 자녀들이 학업의 스트레스로 하나님이 허락하신 풍성한 삶을 누리는데 방해되지 않게 하시고, 주님이 목적하신 삶의 목표를 잃고 표류하지 않도록 믿음과 실력에 힘을 공급하여 주시옵소서. 

사명을 감당할 힘을 주시는 하나님, 저들에게 주시는 삶의 은혜와 힘의 공급이 하나님으로부터 온다는 사실을 알고, 공부의 이유를 분명히 깨달아서 어떤 어려운 상황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현실을 극복해 나갈 수 있는 역량이 키워지게 하옵소서. 

수험생을 위한 기도

수능시험과 진학을 앞둔 자녀들이 시험 결과에 대한 두려움에 사로잡히지 않도록 마음에 평안과 담대함을 주시옵소서.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 하리요”(시27:1)라는 말씀이 자녀들의 고백이 되게 하옵소서. 

지금까지 공부해 온 내용들을 잘 정리할 수 있는 지혜와 성실함을 주시길 원합니다. 시험 전까지 남은 시간을 가볍게 생각하지 않고 차분한 마음으로 중요한 내용을 보게 하여 주시고, 그 속에서 지금껏 공부할 수 있도록 좋은 환경과 건강을 허락하신 하나님 은혜의 손길을 깨닫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전체댓글 1

조성래강도사2014.10.10 10:29
이제 정말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저도 수능을 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공부 가운데 신앙을 지키며 믿음으로 나아가는 비전틴 친구들 화이팅입니다!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싱글 Book Sharing 세미나 하러 갑니다
  다음글 : 시민교회 싱글목장 개천절엠티(Book sharing)사진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