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세겹줄 기도응답을 나누고 싶습니다. 조회수 : 833
  작성자 : 구자원 작성일 : 2015-04-24

작년에는 제가 준비도 안되어 있었고 또 취업을 위해 기도한다는게 믿음없는 행동인줄 알고 목장식구들에게도 하나님뜻대로 해달라 라며 소극적으로 기도를 요청했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들어서면서 취업하는것이 하나님의 도우심이라는 확신과 또 그 일을 하나님이 어떻게 이루시는가 보라 라고 하며 목장식구들에게 반드시 취업하겠다고 강력한 기도를 요청했습니다.(수련회때 같이 기도한것이 많이 생각이 납니다)

그렇게 제 나름대로 관련 자격증을 공부하며 준비하다가 별 생각없이 공개채용에 급히 지원했습니다
그런데 서류에 합격하고
세겹줄을 시작하기 하루전 주일에 한국전기안전공사 필기시험을 치르고 왔습니다. 필기시험도 기대없이 치고 와서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세겹줄 일주일 뒤에 면접을 보러 오라고 연락을 받게 되었고, 세겹줄 마친 그 다음날 토요일에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제가 공부한 자격증도 따지도 않았을때라... 정말 아무 스펙이 없어서
자랑할 능력도 없고... 과연 뭐라 답을해야 할지 몰랐지만 면접에 들어가니 하나님이 기가막힌 지혜로 그 상황마다 답을 하게 하셨습니다. 또 주로 경험에 대한것과 그것에 대한 본인의 반응을 많이 물어봤는데 싱글목자로써 목장모임하며 모임을 이끌었던것들이 긴장하지 않고 자신있게 말하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마치고 나오면서 면접을 잘 봤지만 과연 저는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될까 라는 생각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합격 발표가 났습니다.그래서 이번주간 연수를 받았고 창원에 있는 경남지방본부에 발령이 났습니다. 앞으로 하나님께서 어떻게 인도하실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저는 이 모든일에서 하나님께서 개입하셨음을 고백할수 밖에 없습니다.

모세가 백성에게 이르되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고 가만히 서서 여호와께서 오늘 너희를 위하여 행하시는 구원을 보라 너희가 오늘 본 애굽 사람을 영원히 다시 보지 아니하리라 (출14:13)

 "

전체댓글 5

정혜영2015.04.25 09:04
할렐루야
예전에
우리 아들 찬우 교육목자님♡^^♡
늘 정성스레 엽서도 써주시던 선생님!!!
고마운 목자님께 이렇게 좋은소식 반갑고 축하드려요♡♡♡
최수혁목사2015.04.25 09:31
자원아,,,그 동안 수고 많았다...
손영호목사2015.04.25 10:31
공기업에 들어가기 정말 쉽지 않은데... 하나님의 백으로 들어가는 건가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은정2015.04.27 18:43
진~짜 축하드립니다!!
김정옥전도사2015.04.30 19:25
자원형제!!! 축하해요^^
하나님께서 자원형제와 함께하심을 보게해주셔서 동일한 기쁨에 감사하고 감동예요^^
자원형제~~~홧팅^^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시민뉴~스
  다음글 : 세겹줄기도응답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