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2017년 평신도 세미나 이모저모입니다^^ 조회수 : 608
  작성자 : 조성래 작성일 : 2017-11-21

제 479차 평신도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 이모저모입니다.

1. 먼저 오신 분들 사진을 찍었습니다. 한분, 두분 오신 교회도 있었고 많은 분들이 오신 교회도 있었습니다.

2. 로비도 오신 분들을 위해서 그리고 감사절을 맞이해서 아름답고 풍성하게 꾸몄습니다. 너무 이쁘다고 하시면서 한 컷! 찍으셨네요~ㅎ



3. 잠시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속한 교회, 담임 목사님, 어떤 마음으로 가정교회 세미나에 오게 되었는지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웃음속에 기대감이 넘치는 모습 보이시나요?^^

4. 곧이어 서로를 축복하는 찬양시간을 간단하게 가지고 담임 목사님의 강의가 이어졌습니다.

은혜롭게 찬양하는 모습들이 감동입니다^^ 아마도 하나님께서 신약교회의 회복에 대한 마음을 부어주셔서 찬양한 것만 같습니다.    

5. 진지하게 강의를 듣는 모습입니다. 주님이 원하시는 교회를 위해서 하나하나 놓치지 않으려는 모습들이 하나님께서 보실 때 정말 기뻐하실 것만 같습니다.

아마도 강의와 간증을 들으시면서 많은 분들이 목자로써 다시금 헌신하고 주님의 교회를 향한 마음을 새롭게 다지는 시간이 되었지 않았는가? 생각해봅니다. 

6. 평신도 세미나에서 빠질 수 없는 중간의 간식타임!!

입이 너무나 즐거워서 환하게 웃게 됩니다!

사진을 찍는다고 하니깐 서로에게 사랑의 모습을 보여주시네요~^^ 아름답습니다!!

8. 이러한 시간이 어느새 흘러흘러 마지막 결단의 시간입니다.
마지막 시간에 목자 목녀로 헌신 한분들은 일어나시라고 결단하였을 때
많은 분들이 일어나셔서 결단하셨고 주님이 원하시는 교회를 위해 목자, 목녀로 헌신하시겠다고 결단하셨습니다! 가장 감동적인 순간이 바로 이 시간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여기까지 제 479차 평신도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 울산시민교회 이모저모였습니다!!!
울산시민교회 평신도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를 통해 들으신 모든 분들이
주님이 원하시는 교회를 각 처소에서 세워가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

전체댓글 2

송태성장로2017.11.24 12:34
세미나의 이런 저런 모습과 손님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는 멀리서 오신 분들이 많았고, 연령대도 비교적 젋은 싱글들이 많이 참석하셨다고 합니다. 시민교회의 섬김을 사용하여, 그 분들이 돌아간 곳에서 하나님 기뻐하시는 교회가 더 많이 세워지기를 소망합니다.
윤성찬2017.11.24 15:39
역시 정리의 달인 답습니다. ^^ 평세 2박3일을 어쩜 이렇게 잘 정리하셨죠?
참석하셨던 분들이 이글을 보면 다시 그 감동이 떠 오르실거 같습니다. ^^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의문의 사과 한박스
  다음글 : 11월 셋째주 감사제목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