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4-6학년 부모님들!! 어린이 복있는 사람으로 함께 큐티해주세요!(4-6학년) 조회수 : 885
  작성자 : 조성래 작성일 : 2018-01-06

짜잔!!! 어린이도 복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드림키즈(4-6학년)에서는 2018년부터 어린이 복있는 사람을 큐티교재로 사용하여 아이들과 시작하고 있습니다.

4-6학년 자녀분들을 두신 부모님들께서는 아이들도 부모님과 같은 본문으로 묵상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고

적어도 일주일에 3번씩은 각 가정에서 부모님과 자녀들이 함께 큐티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녀들과의 대화의 시간도 갖고

또 말씀을 통해 하나님과의 관계도 깊어지고

너무 좋은 시간이 되지 않을까요?^^ㅎ

가정마다 큐티로 온전히 세워지고 하나님과 더 가까워지는 2018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댓글 2

김순경2018.01.06 12:09
새해 시작을 자녀와 함께 같은 내용으로 큐티하게 되어 감사가 됩니다.
본문의 내용도 아이와 이야기도 나누고 추가하여서 오늘의 반성과 내일의 실천사항도 넣으니 좋은것 같습니다. 자녀와 함께 대화의 시간이 늘어나서 기쁨니다. 큐티실천이 잘 정착화 되어 가정이 든든히 세워지고 하나님 기뻐하시는 소원들을 이루어 내는 가정들이 되도록 실천하겠습니다.
조성래2018.01.06 14:32
목자님 벌써 함께 하셨군요! 예선이가 너무 좋아했을 것만 같습니다.
어린이 복있는 사람으로 큐티를 해보니 말씀이 쏙 들어올 수 있도록 아주 잘 구성이 되어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부모님들께서 자녀들과 함께 큐티를 해주실 때 구체적인 적용을 함께 살펴봐주시고 자녀들이 어떻게 하루를 살았는지 나누면 더욱 더 풍성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왕경희(노국진)집사 모친께서 별세하셨습니다(소명초원 정재욱목장).
  다음글 : 싱글초원 형제들 축구로 모였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