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어린이 목자 신청을 받습니다.(양식을 첨부합니다) 조회수 : 505
  작성자 : 조성래 작성일 : 2018-01-12
  첨부파일:   어린이 목자 신청을 받습니다.hwp(25K)

어린이 목자 신청을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목자, 목녀님 저는 어린이 목장을 담당하고 있는 조성래 목사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2018년에도 어린이가 있는 각 목장마다 어린이 목자를 세우고 어린이 목장을 잘 이끌 수 있도록 교육을 하려고 합니다.

혹시나 목장 내에 어린이들이 있고 목자로 세울만한 아이들이 있다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이들을 어린이 목자교육을 통해 신앙적으로 양육을 돕겠습니다.

 

1. 어린이 목자의 자격

어린이 목자의 자격은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되도록 목장에서 다른 아이들을 가장 잘 이끌 수 있는 아이면 됩니다. 6년간 어린이 목자를 지도해보았을 때 최소 초등학교 3학년 이상이라야 어린이 목자로 잘 섬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더나아가 목장을 빠지지 않고 잘 참석할 수 있는 어린이어야 합니다.

 

2. 어린이 목자가 배우는 과정

가정교회 내의 어린이 사역에 있어서도 어른들과 같이 생명의 삶, 새로운 삶, 말씀의 삶 등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어린이 목자의 삶(섬김, 인내, 기도, 감사, 전도)을 배운 이후에 생명의 삶부터 말씀의 삶의 과정들을 배우면서 어린이 목장을 섬기는 일을 넘어서 신앙의 기초와 교리들 그리고 삶에서 실천하기까지의 과정을 배우게 됩니다.

 

3. 어린이 목자 임명식, 어린이 목자 컨퍼런스, 어린이 목자 발표 등

더 나아가 5월 세대통합예배에는 어린이 목자 임명식을 비롯해서 어린이 목자 발표, 8월에는 어린이 목자 컨퍼런스 등을 통해 다채로운 체험을 하게 되며 이 모든 것들을 통해 아이들이 전인격적으로 변하는 모습들을 경험하게 됩니다.

 

따라서 목장에 아이들이 있고 어린이 목자로 세우려는 마음이 있으신 분들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신청기간은 1월 28일(주일)까지입니다. 말씀과 기도로써 잘 양육하여 자녀들이 세상 속에서 흔들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파일로 신청서를 첨부합니다. 기존의 어린이 목자는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월 28일 주일까지 제 주보함으로 부탁을 드립니다!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기동석 김정심 목자 목녀님을 소개합니다
  다음글 : 1월 둘째주 감사제목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