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마스크 나눔 ---- 감사합니다 & 부탁드립니다. 조회수 : 697
  작성자 : 정호영 작성일 : 2020-03-28

지난 22일 '마스크 나눔' 공지 이후 27일까지 담임 목사님을 비롯해서 여러 성도님들이 마스크를 기증해 주셨습니다.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모든 분들이 무상으로 기증해 주셨습니다.

일부러 먼 곳에서 교회에 오셔서 맡기시기도 하고, 우편으로 보내 주시기도 하셨습니다.

품질 좋은 수입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알아봐 주신 분도 계셨는데, 가성비를 생각해서 사양했던 것에 다시금 이해를 구합니다.

 

기증 받은 KF인증 마스크를 포함한 기능성 마스크 200매를 몽골인 교우들에게 전달 했습니다.

아마도 이들은 KF인증 마스크를 처음 써봤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몽골인 교우들을 대신하여 감사한 마음을 성도님들께 전해 드립니다.

 

현재와 같은 상황이 단기간에 끝날 것 같지 않습니다. 이번에 적지 않은 마스크로 큰 도움을 받았지만, 몽골인 교우들이 겪는 마스크 구입의 어려움은 코로나 사태가 끝날 때까지 계속 될 것입니다.

 

마스크 나눔에 참여를 계속 부탁드립니다.

공적 마스크에 여유가 생기면, 나눔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린이용 마스크도 필요합니다)

여분의 공적 마스크를 구매하겠습니다. 무상으로 기증하실 필요 없습니다.

몽골인 교우들을 대신해서 약국 앞에서 줄 서는 수고를 해 주시는 것으로도 충분히 감동적입니다.

 

공적 마스크 여분이 생기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나눔에 참여하실 때, 성명/연락처/마스크 수량/계좌번호 정보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몽골예배팀 정호영 집사

연락처 : 010 7372 8067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킹즈키즈는 이렇게 예배했어요
  다음글 : 교육부서별 “가정에서 드리는 예배” 영상 링크 안내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