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파워틴 수련회를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조회수 : 269
  작성자 : 오장환 작성일 : 2022-08-10

2022년 파워틴 수련회를 잘 다녀왔습니다.

주제 : 널 귀하다 하시네 

강사 : 진상욱 목사(세계로교회) 오장환 목사(울산시민교회) 

8월 5일(금)~7일(주일)까지 경주더케이호텔에서 수련회를 했습니다. 

수련회를 위해서 한 달 전부터 교육목자들과 함께 간절히 기도하며 준비했습니다. 

예배팀 청년선생님들도 힘써 준비하셨는데~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갑자기 증가하는 추세여서 많은 걱정을 했지만, 그 걱정을 충분히 덮을만큼 열심히 기도했고, 또 많은 성도님들이 기도해주셔서 안전히 다녀왔습니다. 학생들간에 마스크를 철저히 쓰고, 수련회 시작 전에는 자가진단 키트를 모든 인원이 다 같이 '코찔~'을 한번씩 하여 방역수련회를 이루고자 최선을 다했습니다. 

학생들이 얼마나 학교와 가정에서 방역교육을 철저히 받았는지~ 밥먹을 때도 마스크를 쓴 채로 살짝 틈을 벌려 그 틈새로 밥을 넣고 마스크를 잽싸게 닫았습니다. 정말 기특한 아이들이었습니다. 

 진상욱 목사님께서도 즐거운 메시지, 하지만 묵직한 도전을 주시며 우리 마음에 감동과 영적인 울림을 주셨습니다. 또 오랫동안 준비한 찬양팀에도 감사합니다. 영상도 시의적절하게 잘 준비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도회 시간에 뒤에서 함께 기도해주신 교육목자 선생님들, 예배팀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아이들 한 명 한 명 찾아가서 붙잡고 기도해주시며 마음을 열어주셨습니다. 

선택특강을 준비하신 강사님들도 감사드립니다. 

중학교 3학년 일부만 제외하고 모두들 코로나시대를 겪으면서 과거 뜨겁게 기도하며 부르짖던 수련회를 처음 겪어보는 학생들이었습니다. 여러가지로 걱정을 많이 했지만, 많은 분들의 헌신과 기도로 코로나이전의 수련회 모습을 다시 회복하였습니다. 

여러가지로 지원해주시고 허락해주신 담임목사님과 당회에도 감사를 드립니다. 

무엇보다 끝끝내 기도케하시고 마음을 열어주신 예수님께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

전체댓글 3

권현희2022.08.10 11:42
너무 너무 수고하셨어요.쨕짝쨕 울 조카 만 눈에 들어오네요 풋프^^* 우리의 미래 하나님의 보물들 사랑합니다
김창훈2022.08.10 14:40
코로나로 인해 수련회를 경험하지 못한 우리 아이들이 이번에 제대로 수련회를 통해 말씀과 기도의 집회에 빠져들었네요. 수고하신 교육목자님들과 스탭들과 오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싱글평원에서 많은 형제자매들이 섬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는 우리 아이들 더 이상 방치할 수 없습니다! 제대로 훈련시키고 제대로 키워내야 합니다! 계속해서 우리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고, 고민하고, 투자하고, 섬기고, 최선을 다해 가르칩시다!
조수연2022.08.18 17:39
참 귀합니다. 다음세대 아이들아 고마워^^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22 비전틴(고등부) 튀르키예 비전트립
  다음글 : 8월 둘째 주 감사제목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