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동행초원 최창식 목장 행나모(23.12.15) 조회수 : 538
  작성자 : 최창식 작성일 : 2023-12-16



















안녕하세요. 행나모가 있던 날 어제 금요일엔 겨울비가 유난히도 많이 내렸습니다.

행나모를 할려고 아산에서 내려오는 줄 곧 비가 많이 쏟아져서 애타며 내려왔습니다.

한 영혼을 향한 애타는 하나님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행나모였습니다. 당일에 오기로 하신 VIP가 취소하고, 한 분은 독감 걸려서 참석못하시고, 행나모 장소 앞까지 왔다가 돌아가는 VIP분도 생겼지만이 또한 하나님의 한 영혼을 위한 마음을 느낄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준비해둔 선물은 다음에 오시면 드리기로 했습니다^^.

감사하게도 VIP 2명과 자녀들이 함께 참석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서로 소개하고 맛난 음식과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자기 소개를 하고 아이스브레이크 타임(넌센스퀴즈, 빙고게임, 가위바위보등등)으로 서먹서먹한 시간을 날려버리고 함께 웃으며 즐거워하며 가까워지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목원의 은혜의 간증을 통해서 간접적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달하였습니다.~~

코로나이후 오랜만에 하는 행나모가 낯설고 어색하기도 했지만, 한 영혼을 향한 열정을 다시 회복하는 시간, 목장식구들이 힘을 모아서 영혼을 섬기는 값지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자녀들에게 믿음의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주게 되어 감사했었습니다.

빗속에서도 하루종일 직접 음식을 준비하신 목장식구들, 휴가내고 레크레이션 준비해주신 목원가족들, 독감으로 참석하지 못했지만 기꺼이 치킨쿠폰을 기증한 목원 형제님, 몇칠 전 예쁜 주아를 출산해 목장에 선물을 안겨준 목원, VIP를 위해 선물을 준비해주시고 끝까지 기도로 행나모를 준비했던 사랑하는 목장식구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기도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

전체댓글 4

김금분전도사2023.12.17 15:26
비 내리는 금요일!!
한 영혼을 향하는 열정과 애타는 목자님과 목원들 마음이 느껴지네요~
두 분 vip와 자녀들이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게 되어 감사하네요!!
앞으로 영혼 구원의 열매로 이어지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권현희2023.12.18 10:49
와우.... 나도 가고싶당 비 오는 날 축복처럼 모두가 하나님께로 오실거예요 감사합니다
김창훈2023.12.19 14:02
장소가 아주 아늑하고 예쁩니다. VIP분들이 편안함을 느끼셨을 것 같습니다. 한 영혼, 한 영혼을 위해 사랑과 정성으로 섬긴 열매가 아름답게 열리게 될 것을 믿습니다. 기도합니다!
양선2023.12.19 17:19
아산에서 울산으로
빗속을 달리는 엘리야가 생각나네요
심은 대로 거두는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희락초원 정숙임목장 행나모
  다음글 : 오부(김세범)목장 행나모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