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소망초원 정석환목장 행나모 조회수 : 337
  작성자 : 정석환 작성일 : 2024-12-01





















이번에 꼭 행나모를 하기로 결정하고, 11월중 목장식구들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날이면서 VIP가 참석할 수 있는 날을 고려하여 11월 30일 토요일로 날짜를 정하였습니다.

4주전 : 행나모를 통해 초청할 VIP를 마음에 품을 수 있도록 기도하였습니다

3주전 : 총 9명의 VIP를 정하고, vip분들의 마음을 열어주시도록, 초청에 응하여 행나모에 참석할 수 있도록, 행나모를 하나님께서 주관하여주시도록 함께 기도하며 준비하였습니다

2주전 : 각자의 vip들을 만나며 행나모를 소개하고 가볍게 초청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주전 : 초청장 등을 이용하여 vip들을 만나서 초청하는 기간으로 삼았고, D데이까지 매일 시간을 정하여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9분 중 총 5분의 vip분들이 오신다는 약속을 해주셨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소망초원에서 저희보다 앞서 행나모를 치룬 목장에서 여러가지 팁을 전수해 주셨고, 장식비품과 레크레이션준비물, 게임등을 전수해 주셔서, 여러가지로 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음식준비 : 가정별로 2가지정도의 음식을 함께 준비해주셔서, 잡채, 김장김치, 갈비찜, 어묵탕, 과일, 김밥, 샐러드, 치킨, 피자 등의 음식을 준비했습니다.

시키지 않은 떡이 와서.. 알고 보니 목녀님의 VIP 두분이 떡을 맞춰서 보내주신거였습니다.(감동ㅠㅜ). 더군다나 행나모란 글자가 떡하니~ㅎ

*기타 준비 : 목장식구들이 일찍 모여 풍선과 플랭카드로 장식을 하였고, 아이들도 이름표를 함께 만들며 동참해주었습니다.

5명의 vip 분들이 오시는데로 초청한 목장식구와 함께 포토타임을 가졌고, 준비한 꽃다발로 환영하였습니다.

*순서

1.식사

2.자기소개

3.아이들찬양 & 노래함께부르기

4.레크레이션 : 알까기-몸으로말해요-릴레이게임-만보기댄스-노래맞히기

5.시상 및 선물증정

6.간증

7.축복기도

8.단체촬영

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식사시간은 걱정과 달리 많이 썰렁하지 않게 목장식구들이 대화를 잘 이끌어주었습니다.

아이들이 평소 성경학교를 통해 배운 찬양율동을 넘 이쁘게 잘 해주어서 분위기가 상승하는데 큰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이어서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찬양을 vip들과 함께 불렀습니다.

레크레이션은 2팀으로 나누어 진행하였고, 모두 참여를 잘 해주고 승리팀이 선물을 먼저 선택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어 준비한 VIP선물도 드렸는데, 양손 푸짐하게 선물을 들고가시는 모습에 주는 저희도 받는 분들도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어 최OO형제님의 간증은 vip들의 마음문을 열어주고, 크리스챤에 대한 인식의 담을 낮춰줄수있는 간증이었습니다. 특히 vip로 모신 어머니와 절친 에게 평소에 할 수 없는 얘기와 크리스챤으로서의 고백을 할 수 있는 시간이어서 특별한 기회가 된것 같습니다.

vip분들이 비록 자기소개 시간까지는 "이런데인 줄 모르고 왔다" "이렇게 까지 하는 건줄 몰랐다" 하셨지만, 마치고 돌아가실때는 "너무 많이 웃고 즐기다 간다"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너무 받기만 하고 가는것같다" "좋은분들이랑 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간다" 라고 해주셔서 너무 뿌듯하고 감사했습니다.

좋은 성품의 목장식구들이 함께 해주어서 넘 감사한 행나모였습니다.

함께 해 주셨던 VIP분들과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제를 통해 이어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전체댓글 8

김영식2024.12.01 17:50
5명의 VIP를 목장으로 인도하기 위한 목원 식구들의 준비와 기도에 응답하신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정혜영2024.12.01 18:13
와!!!대성공이네요 정석환목장 짱입니다^^♡♡♡
손길하나하나에 정성이 가득하네요!!!!감동!!!
장식도 넘넘 아름답고 식구들모습 사진을보니 절로 웃음이 나네요 준비하시느라 넘고생하셨네요~~오신 분들이 뭘모르고왔지만 예수그리스도를 알게되는 은혜가 임하기를 소망합니다
이성희2024.12.01 20:58
드뎌 목녀님 절친들이 vip로 초청되어 오셨군요!
감동감동입니다 10여년 섬김 끝에 떡하니 떡바구니를
이고 오셨네요~♡
최요섭2024.12.04 10:03
행나모의 메뉴얼의 정석판 속에
사랑과 은혜가 가득 담긴
세대가 모여 천국잔치가 열렸네요
강성민2024.12.04 16:06
아이들의 찬양과 즐거운 레크레이션, 그리고 간증의 시간까지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 담긴 시간이었음을 느낍니다. 모든 준비와 섬김에 감사드리며, 초대받은 분들 모두 마음속에 은혜를 깊이 새기셨기를 바랍니다!
서민영2024.12.05 10:37
목장의 행나모를 통해 구원의 은혜가 흘러넘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평안이 목장모임에 참여하는 모든 자들에게 풍성하게 넘치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김기문2024.12.05 13:53
아이들도 행나모로 섬길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때부터 어른들과 함께 보고 배우며 한 영혼에 대한 섬김을 배워 간 것 같습니다. A 부터 Z까지 너무 멋지고 정석대로 해 주신 행나모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김창훈2024.12.21 10:07
아이들까지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신 멋진 행나모였네요. 그리고 VIP께서 준비하신 행나모 떡이라니... 너무 큰 감동이었겠습니다. 세상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큰 기쁨과 행복을 선물해드린 귀한 행나모였겠습니다. 정석환 목장 짱입니다!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사명초원 김흥수 목장 행나모
  다음글 : 평안초원 민준기 목장 행나모(11월 30일)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