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220904 중보기도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조회수 : 530
  작성자 : 교회사무실 작성일 : 2022-09-02

중보기도사역은 다른 사람을 위해 성령의 능력을 의지하여 드리는 기도이며, 가족과 이웃과 교회와 사회와 세계를 향한 하나님의 뜻을 구하는 사역입니다. 하나님의 무한하신 능력을 유한한 우리의 삶에 끌어와 공급하는 사역이며, 하늘의 창고를 여는 열쇠와 같은 사역이며, 성도와 이웃을 섬기고 사랑하는 최고의 길입니다. 저는 우리 교회에 부임하면서, 수 년간 중단되어 있던 중보기도사역이 신속히 재개되기를 소원하며 교역자분들과 함께 준비해왔습니다.

감사하게도 지난 주일(8/28) 2부예배 때 우리 교회 중보기도팀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지난 봄학기 중보기도의 삶을 수료하신 성도님들과 과거에 중보기도 사역을 하셨던 성도님들과 우리 교회 사모님들까지 합하여 약 40명의 중보기도 사역자들이 헌신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지난 월요일부터 사역이 시작되었고,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2층 중보기도실에서 릴레이 중보기도를 통해 우리 교회를 섬겨주십니다.

저는 중보기도팀이 이렇게 빨리, 체계적으로 조직되어 시작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하지 못했습니다. 양선 전도사님이 중보기도의 삶을 통해서 훈련하신 24명의 성도님들 중에 절반이라도 중보기도 릴레이에 헌신하시면 좋겠다는 기대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수료자의 대부분이 헌신하셨을 뿐 아니라, 역전(歷戰)의 용사들까지 합세하여 40명 가량이 되어 너무나 감사하고 마음이 뿌듯합니다. 중보기도실을 꾸미는 일과, 이 사역의 체계를 갖추는 일에 힘써 주신 양선 전도사님, 박영권 팀장님, 최창식 부팀장님과 모든 팀원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중보기도사역은 릴레이를 담당하시는 사역자들이 2층 중보기도실에 들어가 1시간 동안 오로지 중보기도에 집중하는 사역입니다. (물론 다른 시간에도 중보기도를 더 하십니다^^) 성도님들이 기도카드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주신 일반기도제목(60일간 기도)과 긴급기도제목(더 집중해서 30일간 기도)을 가지고 10분씩 기도하며, 교역자들을 위하여, 교회를 위하여, 나라를 위하여, 선교지를 위하여 각각 10분씩 기도함으로 총 60분 동안 기도를 드립니다. 성도님들이 부탁하신 기도제목은 공개를 원치 않을 경우 중보기도팀원들과 교역자들만 알고 기도하며, 공개를 원하시는 경우 되도록 많은 성도님들이 함께 기도하시도록 공개하기도 합니다. 기도카드를 작성하실 때 이 부분을 생각하시고 체크하시면 되겠습니다.

성도님들께서 중보기도의 필요를 느끼실 때는 언제든지 홈페이지와 기도카드를 이용하여 주저 없이 기도를 부탁하시길 바랍니다. 전도하려고 하는 VIP의 구원을 위해, 사랑하는 가족의 행복한 믿음생활을 위해, 사랑하는 분의 건강을 위해, 자녀 양육과 그들의 진로 문제를 위해, 직장에서 만난 어려움의 해결을 위해, 큰 수술을 앞두고, 중요한 거래를 앞두고,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대인관계의 문제를 해결해주시도록, 등등. 이러한 기도제목을 가지고 함께 기도할 때 단순히 우리가 바라는 대로 일이 이루어지기를 간구하는 기도를 넘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뜻에 맞추어 우리 삶의 방향이 변화되는 은혜가 우리 안에 경험될 것입니다.

앞으로 중보기도사역이 더욱 활성화되어 릴레이 기도 시간이 더 연장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중보기도사역을 통해 성도님들이 하나님의 일하심을 체험하게 됨으로써,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간증이 풍성해지기를 기대합니다. 기도의 자리는 영적 전쟁의 자리입니다. 우리 교회를 위해 앞장 서서 영적 전쟁을 수행하시는 모든 중보팀원들이 중보기도사역을 통해 하나님이 주시는 하늘의 기쁨을 풍성히 누리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주일 2, 3부예배 시간에 예배의 은혜를 위해 중보기도하는 사역팀도 모집중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일예배를 통해 성도님들을 감화시키시고 생각과 가치관을 바꾸셔서 하나님의 사람으로 빚어가시도록, 예배의 은혜를 위해 실시간으로 중보기도하는 사역에도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기도로 주님의 교회를 세우기를 소원하는

김창훈 목사 드림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220828 교육부서 시간 통합과 새벽기도회 시간 변경
  다음글 : 20220911 2022 가을 삶공부를 신청합시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