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에서온편지
•홈  >  시민공동체  >  선교지에서온편지
  제  목 : 부흥의 해로 인도하소서 조회수 : 1128
  작성자 : 조복주 작성일 : 2010-04-13

할렐루야 !

우리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희생, 성령님의 교통하심으로 울산 시민교회와 목사님,조어식 장로님, 박명숙 목자님외 목장 식구들께   감사하며 사랑을 전합니다.

저희 복된교회는 2010년 첫주에 집사님 한분을 세웠습니다.  그후 지금까지 열심을 다하여 충성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뜻깊은 해를 시작하여 부활주일에는 떡 2말과 달걀 120개를 삶아서 어린이, 학생, 장년부와 이웃 전도 대상 가정 일곱 가정에 나누며 부활을 감사하고 기뻐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1명 결실을 보았습니다.  차츰 전도 대상자들도 곧이어 출석하리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2010년도에는 장년부50명, 청년부10명, 학생20명, 어린이부30명을 목표로 하여 기도하며 전도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를 위해 기도할 때에 꼭 기억하셔서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저희 가족을 위해서도 기도하시되 고3인 조명성 아들, 주어진 시간을 잘 감당하여 원하는 대학, 하나님께서 있으라 하는 곳에 갈 수 있도록

참고로  육군사관학교를 개인적으로 원하고 있습니다. 고1인 딸은 아토피라 공부하는데 피곤을 빨리 느끼고 있어 건강함으로 주어진 과제를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우리 복된교회 2010년에는 부흥하여 시민교회처럼 선교하며 하나님 사역에 열정을 쏟는 그런 좋은교회로, 복된 교회로 승리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감히 부탁드립니다.

 

 종종 소식을 드리도록 약속하며 모두들 두루두루 평안함을 기원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2010년  4월    복된교회  조복주 드림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필리핀 민도로섬 반수드교회에서 소식을 전합니다^^
  다음글 : 미얀마박상영선교사편지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