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에서온편지
•홈  >  시민공동체  >  선교지에서온편지
  제  목 : 감사드립니다. 조회수 : 882
  작성자 : 신익준 작성일 : 2012-06-16

선교지원과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울산시민교회와 담임목사님 그리고 조어식 장로님과 함께 기도해 주시는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시골교회를 위하여 물심 얌면으로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고 지금까지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시골교회가 65년을 걸어왔습니다. 18명의 목회자가 본 교회를 거쳐 다른 사역지를 향해 나아갔으며, 본 교회가 성장하기 보다는 멈추어 서 있는 정점에 이르게 되었을 때 하나님은 저를 이곳에 머무르게 하시고 사역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2012년에는 새롭게 교회사역을 이루고자 3월10일에는 65주년 행사를 하게 되었고 그동안 몸 된 교회에 헌신하신 목사님들과 성도들에게 작은 마음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2년에는 선교를 받는 교회에 머무르지 않고 나누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한 달에 한 번은 선교주일로 지켜서 드려지는 헌금은 선교사에게 보내고 있으며 컴패션 아이2명에게 작으나마 후원을 하게 되어 기쁩니다.

많이 있어서, 아니 교회가 자립이 되어서 하는 선교가 아니라 마음을 함께 나누는 심정으로

선교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치면서 교회의 성장과 부흥은 하나님께서 역사하시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시골교회가 더욱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는 교회와 선교를 감당하는 교회로 변화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라며 다시하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울산시민교회가 더욱 하나님께 쓰임 받는 교회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기도제목은?

1. 치유와 회복과 변화의 목회를 위하여

2. 시골교회가 자립하는 교회가 되기 위하여

3. 도움을 받는 교회에서 선교하는 교회가 되기 위하여

4. 직장인 성도 30가정과 사업하는 성도들을 보내주소서

5. 하나님의 사역자들을 도울 수 있는 재정을 채워주소서

6. 전도의 열매를 많이 맺을 수 있도록

감사드립니다.

2012년 6월16일 시골교회 작은 종 신익준올림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볼리비아 소식
  다음글 : 페루 민병문 이미애 선교사 (5~6월 선교편지) 문안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