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에서온편지
•홈  >  시민공동체  >  선교지에서온편지
  제  목 : ㅅㄱ편지-키르 조회수 : 2957
  작성자 : 아이슬루 작성일 : 2014-06-06
  첨부파일:   편지.hwp(958K)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은혜와 평강이 있기를 원합니다.

그 동안 안녕하셨습니까?

된다고 하면서 아직까지 되지 않고 있는 허가서류절차를 기다리면서 인내의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도 먼 곳에서 오시는 분들을 외면할 수 없어서 주 3일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 게스드바 ㄱㅎ는 자미라 전도사가 잘 하고 있고 리더를 세워서 하게 하는 것이 제가 해야 될 일이기에 그냥 ㄱㄷ하면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부활ㅈㅇ은 14년 동안 키르기즈 사역을 끝내고 북한을 가신다고 나가신 70세의 사역자분께서 주시고 가신 성찬기로 성찬식을 가졌습니다. 그래도 그 날은 제법 많은 분들이 나와서 성찬에 참여 했습니다.

 

(요한계시록 22:2)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치료하기 위하여 있더라. 서류를 기다리고 있는 중에 어느 분이 한의원을 할려고 기계를 갖다놓고 안 되어서 기계를 두고 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그 곳 악자브리스키라는 1시간 가량 가는 시골에서 약탕기와 포장기를 사 가지고 왔습니다. 시장에 가서 이 나라에서 나는 약제를 조사하는 중 깜짝 놀란 것은 한국에서 귀한 약재가 이 곳에는 자연산이 많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좋은 약재를 구입해서 약을 만들었습니다. 그냥 침만 놓는 것보다 약을 주니까 매우 좋아했습니다.

(겔 47:12) 그 강 언덕 양편에는 온갖 종류의 과일 나무가 자랄 것이며 그 잎사귀가 시들지도 않고 열매가 떨어지지도 않을 것이다. 물이 성소에서부터 흘러나와 과일 나무들을 적시기 때문에 나무들이 달마다 열매를 맺을 것이다. 나무 열매는 식량으로 쓰고 나무 잎사귀는 약으로 쓸 것이다.

 

알렉이라는 52년생 아저씨(이슬람교도)가 현지병원에 가서 병명도 안 나오고 몹시 아파서 먹지도 못하고 얼굴이 새까맣게 여위었는데 ㄱㄷ하고 치료하고 약을 주었습니다. 다음 ㅈㅇ에 와서 얼굴이 다른 사람처럼 해서 왔습니다. ㅇㅅ님이 살아계신다고 자기를 고쳐 주셔서 이제는 아픈데가 없다고 했습니다. 좋은 약제를 가지고 약을 만들어 환자들에게 주니까 그냥 치료만 하는 것보다 더 기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곳은 ㄱㅎ인데 병원허가를 받아서 진료도 하고 ㅈㅇ에 ㅇㅂ를 드리고 있는데 장소가 너무 좁은 것 같고 서류만 되면 옮길려고 생각하다가 알마찐스까야에 조그마한 집을 구입했습니다. 집은 작은 것이 하나 있는데 그것을 허물고 병원을 지을까하는 생각으로 길가이고 신호등이 있어서 교통이 좋아서 없는 것 있는 것 다 털어서 구입은 했지만 지을 재정은 허락지 않고 해서 ㄱㄷ하고 있습니다.

 

우즈벡이나 카작 알마타, 러시아로 치료를 받고 가신 분들이 가정ㄱㅎ를 잘하고 계시고 열심히 ㅅ앙생활을 하신다는 소식이 큰 기쁨이 됩니다.

우리의 소망은 ㅇㅅ ㄱㄹㅅㄷ에게 있습니다. 성경 눅 15장에 나오는 탕자가 먹었던 쥐엄나무(주엽나무, 주염나무) 열매가 좋은 약재료가 된다는 사실입니다. 요 19:2 군인들은 가시나무로 왕관을 만들어 ㅇㅅ님의 머리에 씌우고. ㅇㅅ님께서 쓰셨던 가시나무관이 이 나무의 무시무시한 가지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콩과의 주엽나무(Gleditsia japonica Miq. var. koraiensis{Nak.} Nakai)는 높이가 20미터까지 자라고, 줄기나 가지에 가시가 나는데 가시 단면이 납작하고 갈라진다. 자잘한 황록색의 꽃이 6월에 핀다. 10월에 열리는 꼬투리 열매는 비틀려서 꼬인다. 커다란 작두콩처럼 생긴 꼬투리 껍질 속에 연한 열매는 노란색의 꿀 같은 것이 달콤한 맛이 난다.

[본초강목] <한국본초도감> [조협(열매)]성분: 조협(열매)은 tritephene, 사포닌, 탄닌 등이 알려졌고, 글레디닌, 글레디게닌, gleditschiasaponin 등의 유효 성분이 확인되었다. 효능: ① 비교적 강한 거담 즉 가래를 삭이는 작용이 있어서 가슴이 답답하고 해수, 천식과 객담이 잘 나오지 않고 기도가 불편한 증상, 즉 폐결핵, 폐농양에 해수와 상기(上氣)가 될 때에 사용한다. ② 만성기관지염으로 해수, 천식, 가슴답답증, 가래가 끈끈하고 잘 나오지 않는 증상에 일정한 효과가 있다. ③ 중풍으로 정신혼몽, 인사불성, 간질, 입을 꽉 다물고 열지 못하는 증상, 또는 갑작스런 졸도 등의 실증(實證)에 세신과 함께 가루를 내어 콧속에 불어 넣는다. ④ 종기, 피부궤양에 식초를 넣고 끓여서 고약 상태로 만들어 환부에 붙인다. 임상 보고: 조협(열매)은 ① 거담 작용, ② 급성장경색, ③ 산후 급성 유선염 등에 유효하다.

[조각자(가시)] 플라보노이드, 폐놀류, amino acid 등이 확인되었다. 급성편도선염에 달여서 복용하고 해열, 소염 효과를 얻었다. ① 종기에 배농, 소염 작용을 나타내므로 화농(化膿:고름)이 되었거나 파종(破腫:고름이 터짐)이 되었을 때 사용한다. ② 일체의 피부종독을 풀어 준다.

<중약대사전> 1, 열매 조협 효능: 풍담, 습독을 제거하고 기생충을 구제하는 효능이 있다. 가래를 삭이는 작용, 항균작용, 회충성 장폐색증, 귀지가 막힌 증상, 중풍으로 인한 안면 신경 마비, 돌발적인 두통, 해수 및 가래가 끓는 증상, 개선과 나병을 치료한다.

2, 뿌리껍질 조협근피: 해독, 통리, 풍습골통, 창독, 무명종독, 풍열담기를 치료하며 기생충을 구제한다.

3, 잎 조협엽: 풍창, 풍진에 물로 달여서 씻는다. 또는 상처에 뿌린다.

4, 가시 조각자: 성분은 플라본 배당체, 페놀류, 아미노산을 함유한다. 풍을 막아주고 독을 제거하며 부기를 가라앉히고 고름을 배출시키는 효능이 있다. 급성편도선염, 옹종, 창독, 여풍(癘風: 한센병, 나병), 태반이 나오지 않는 증상을 치료한다.

5, 열매속의 종자 조협자: 촉촉하게 하고 변을 잘 통하게 하며 풍을 제거하고 부기를 가라앉힌다. 변비, 장풍 하혈, 이질로 뒤가 무거운 증상, 산기, 나력, 종독, 창선을 치료한다.

6, 노쇠하였거나 손상을 받아 생긴 작은 열매 저아조: 성분은 사포닌이 함유되어 있다. 폐, 간, 위, 대장경에 작용한다. 규를 통하게 하고 가래를 제거하며 풍을 구축하고 기생충을 구제하는 효능이 있다. 중풍으로 입이 벌어지지 않아 타액이 위로 올라오며 막힌 증세, 두통, 간질, 두풍, 목구멍이 붓고 아픈데, 대소변불통, 코가 막히는데, 풍열에 의한 치통, 각기로 인한 부종 및 동통, 급성혈흡충병, 급성 장폐색, 복통, 낙태, 오래된 설사로 인한 탈항, 관절을 통하게 함, 결핵균을 죽임, 식욕촉진, 소화불량, 가래, 천식, 옹종, 창질, 두창을 치료한다.

 

ㅎㄴ님께서 우리를 위해 우리가 병들 것을 아시고 나뭇잎과 뿌리와 열매를 약으로 주신 것이 놀랍고 감사할 뿐입니다

주의 은혜와 사랑이 넘치는 가정과 교회와 목장과 사업장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김ㅎ수, 정ㅅ련, 선ㅈ, 선ㅇ, 선ㄱ, 에ㅅ더, 에ㅅ라 올림.

 

 

 

게스드바 ㄱㅎ 5월 야유ㅇㅂ

알마찐스까야 거리에 병원 건축을 위해 구입한 집.

집 앞에 신호등이 새로 생겼다. 알마찐스까야 큰 거리 길가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이 좋다. 길 건너는 바로 쉬꼴라(학교)가 있다.

내부 모습.  면적 약 120평.

지하 1층, 지상 2층 건축재료비용

합판 50장*760쏨'=38000쏨'=730$

각목 50개*360쏨'=18000'=346$

철근 7000$

레미콘 3100쏨*20차'=62000쏨'=1200$

벽돌 25000개*10쏨'=4800$

펌프카 6000쏨*2시간'=230$

합계 14536$

기초: 하수도관, 포크레인, 정화조 등 비용도 필요함. 위의 비용들은 어림잡아 계산한 것임.

설계도.

배수관 도면.

 

기도제목:

1. 병원건축비용을 주시도록: 자재, 장비, 거푸집, 일꾼 등

2. 병원서류가 빨리 되도록

3. 자동차를 주시도록

4. 병원장비: 치과체어, 치과영상진단장비, 초음파 등.

5. 장, 단기 협력 사역자(의사, 간호사, 목회자)를 보내 주시도록.

6. 가족들의 영육의 건강을 위해서

행복한 병원 카페 주소입니다. http://cafe.daum.net/kyrhappyhospital?t__nil_cafemy'=item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파푸아뉴기니 강진수 박금미 선교사 가정의 기도편지입니다^^
  다음글 : 이상철고유덕선교사님 편지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