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평신도 세미나 이모저모입니다~^^ 조회수 : 900
  작성자 : 조성래목사 작성일 : 2014-11-27

제337차 평신도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 모습입니다^^

평신도 세미나를 위해 오신 분들 짐을 직접 들어드리는 섬김의 장면입니다!

 
 가장 먼저는 오신 분들 사진을 찍었습니다.^^

옷오

멀리서 오시느라 배가 고프고 출출하실텐데 맛있는 음식과 작지만 마음을 담아 아름다운 장식들을 준비한 모습입니다~

식사를 마친 후 강의를 들으러 잠시 산책겸 이동을 합니다^^

먼저 자기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이제부터 이종관 목사님의 본격적인 강의가 시작됩니다.
이번 강의는 정말 탁월한 강의였습니다! 가정교회의 핵심이 마음에 녹아들어가지는 그런 놀라운 강의였습니다~

 

목사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즐거워하시는 분들의 모습이 보이시죠?

다음은 간식 시간입니다. 간식은 거의 대부분이 수제로 만들어졌고 보이진 않았지만 너무나 많은 분들의 헌신과 섬김으로 준비되어졌습니다. 그 가운데 일부만 올려드립니다~!!

간식을 드시면서 즐거워하시고 기뻐하시는 세미나 참석한 분들의 모습입니다. 어떤 분께서는 다른 분과 통화를 하시면서 천국을 경험한다고까지 말씀해주셨습니다~

간식 타임 뒤에 목자님께서 간증을 하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셨고 또한 도전 받는 시간이었습니다.  

계속 연이어 목사님 강의, 쉬는시간, 목자 간증 들이 이루어졌고  

어느 새 홈스테이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100여명의 분들이 시민교회 평신도 세미나에 오셨는데, 이 분들을 섬기기 위해 많은 분들이 헌신해 주셨습니다. 

지금 보시는 두분은 섬기기 위해 오신 목자님입니다^^ 

 

홈스테이로 섬기시는 분들과 그곳에서 섬김을 받는 분들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렇게 이틀간의 시간이 거의 지나갈 무렵 많은 분들이 결단에 시간에 기도하시면서 목자로 신약교회를 위해서 헌신하겠다는 다짐을 하였습니다.

 

이번 평신도 세미나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가정교회에 대한 지식이 아닌 그 정신을 배울 수 있는 너무나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섬김이 무엇인지 몸으로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고 또 섬기시는 분들 또한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주관해주신 하나님께 영광의 박수를 올려드립니다!


 

 "

전체댓글 5

왕철준 목사2014.11.27 17:15
그 때 그 시간 감동이 또 한번 밀려옵니다. 사진 촬영하신 사역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송태성장로2014.11.29 12:14
세미나 전체를 잘 요약해 주셨습니다. 찬양으로 또 힘으로 섬겨주신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손병철2014.11.29 18:08
평신도세미나 기간동안 곳곳에서 자원하여 섬겨주신 그섬김이 참으로 은혜가 되었으리라 믿습니다.
수고하신 모든 분들에게 주님의 위로와 평강이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울산시민교회 화이팅!!!
김성남2014.11.29 22:01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식당에서 수고 하시고 식사시간에 플라스틱 커튼뒤에 가려져 숨죽이고 계셨던 권사님들과 모든 봉사자들께도 감사드립니다 ^^
김성남2014.11.29 22:05
육.해.공을 총동원한 재료들과 다듬기 달인, 썰기 달인, 조리하기 달인, 그릇에 세팅 달인 등 여러 쉐프님들의 솜씨 덕분에 호텔을 능가하는 상이 매 끼니 차려졌던 것 같습니다 ~~~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내가 받은 감사편지
  다음글 : 시민교회엔 거리냉장고가 있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