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2008년 03월 09일-영적 갈망 |
조회수 : 1156 |
작성자 : 홈지기 |
작성일 : 2008-03-08 |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다면 그것은 영적 목마름입니다. 주께서“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오라”고 하셨습니다. 주님은 우리에게 생명의 음료이십니다. 그러나 목마르지 않다면 아무도 음료에 관심을 가지지 않습니다. 말을 생수의 강가로 끌어갈 수 있어도 강제로 물을 마시게 하지는 못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목마른 말은 악어 떼가 가득한 늪지대라도 물을 마시기 위해 목숨을 걸고 찾아갑니다. 이것이 영적 갈망입니다.‘하나님 은혜가 아니면 안되겠습니다!’‘성령의 임재를 갈망합니다!’이와같은 갈망이 일어나야 합니다.
지금 교회는 세겹줄 기도회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생수의 강이 새벽마다 흘러가고 있습니다. 목마르기만 하다면 누구나 와서 마실 수 있습니다. 기도가 터질 것입니다. 방언과 성령의 임재가 일어날 것입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필요하십니까? 성령의 강수를 마시기 원하십니까?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과 하나님의 약속은 허황된 이야기가 아닙니다. 손에 잡히고 누릴 수 있는 실재적인 것입니다. 갈망을 가져야 합니다.
이번 세겹줄 기도회를 통해 놀라운 승리가 우리에게 일어날 것입니다.
1. 오랜 영적 싸움에서 승리를 맛보게 될 것입니다. 오랜 동안 우리를 괴롭혔던 관계의 문제, 영적 문제, 경제적 문제, 불임의 문제, 죄의 습성, 견고한 진들의 문제에서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승리할 것입니다. 사탄은 이미 패배했습니다!
2. 새로운 기회가 일어날 것입니다. 이제껏 해왔던 실패는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준비하고 계십니다. 생수의 강으로 나아오십시오. 주저앉아 신세를 한탄한다고 일이 해결되는 것이 아닙니다. 은혜가 필요합니다.
3. 우리의 영이 강하게 될 것입니다. 조그만 바람에도 넘어졌던 과거의‘나’는 이제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베드로처럼 담대하게 일어나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성령께서 임하시면 우리의 영이 강하게 됩니다. 그래서, 다윗은 시편 27에 첩첩산중의 위협 속에서도“내가 오히려 안연하리로다”라고 찬양했습니다.
4. 놀라운 성령의 기름부음이 일어날 것입니다. 하나님이 함께 하심을 실재적으로 느끼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살아계신 실재적인 하나님이십니다. 말로만 듣던 하나님을 경험하게 되실 것입니다. 특별히 성령의 은사가 풀어질 것입니다. 방언이 풀릴 것입니다. 질병이 떠나갈 것입니다. 더 큰 능력이 임할 것입니다. 성령의 임재 현상이 일어날 것입니다. 갈망하십시오!
아직, 최고의 것은 오지 않았습니다. 단지 좋은 것에 안주하지 마십시다. 더 큰 은혜를 사모하며 계속해서 전진합시다. 할렐루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