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171029 김성진 목사 소개 및 유학경과 보고 조회수 : 1425
  작성자 : 교회사무실 작성일 : 2017-10-27

울산시민교회 성도님들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고려신학대학원 교수회에서 유학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신대원을 졸업한 해인 2011년 8월, 미국 유학을 떠났습니다. 성도님들의 아낌없는 기도와 지원 가운데 구약학 전공으로 박사학위 과정을 마치고 올 8월 말, 만 6년 만에 한국에 귀국했습니다. 기쁜 소식을 성도님들께 알려드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유학 기간 내내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경험하였는데, 이 모든 것이 성도님들의 기도 응답인 줄 알고 깊이 감사드립니다.

미국 고든콘웰 신학대학원에서 2년간의 석사과정(Th.M.)을 공부하고, 써든 뱁티스트 신학대학원에서 4년간 박사과정을 밟으며 하나님께서 귀하게 들어 쓰시는 석학들 아래서 값진 훈련을 받았습니다. 교수님들께서 한국 교회를 섬기신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저를 훈련시켜 주셨습니다. 저의 사역과 섬김 가운데 그분들의 기도와 땀과 눈물이 결실로 드러나길 소망합니다. 

더불어 하나님께서 학업 가운데 좋은 성과들을 주셨습니다. 박사과정 중에 세계 성경학회에서 다양한 주제로 발표하고 세계 학술지에 소논문을 등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써든 뱁티스트 신학대학원 교수진들이 제 학업 성과를 좋게 봐주셔서 박사과정 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1년간 외래교수로 섬기게 해주셨습니다. 욥기 해석에 관한 박사논문을 썼는데, 논문심사 교수진들이 교회와 성경신학계에 크게 기여할 내용이라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오랜 기간 기도해 주시고 지원해 주신 울산시민교회 덕분에 가능했기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귀국과 동시에 지금은 고려신학대학원에서 1학년 전도사님들을 대상으로 구약 과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께 받은 큰 은혜, 다 보답할 길 없지만, 목회 및 신학교육 사역 가운데 많은 열매 맺도록 날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성도님들의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김성진 목사-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171022 목장에 데려오려 하지 마십시오(?)
  다음글 : 20171105 2017년 11월을 맞이하며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