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180805 사역박람회를 준비하며 사역부장님들을 소개합니다. 조회수 : 380
  작성자 : 이종관목사 작성일 : 2018-07-31

8월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사역부서와 담당 사역부장님들을 소개합니다. 먼저 올해는 새롭게 장로로 임직을 받으신 이철우, 구기성 장로님이 함께 사역부장으로 섬기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사역부서의 성격상 연임이 필요한 사역과 재배치가 필요한 사역들로 나누어 결정되었습니다.

먼저 지난 회기에 이어서 같은 부서를 섬기시는 분들을 소개하면 총목자모임, 목자수련회, 가정교회평신도세미나, 목자임명식 등 가정교회 전반에 관련된 사역을 담당하시는 가정교회사역부의 송태성장로님, 오래뜰, 시민서점, 세린도서관, 교육문화교실, 자판기 관리 등 시민가족들의 교제와 문화생활에 대한 부분을 담당하시는 교제문화사역부의 진성덕장로님, 시민복지재단, 선민장학재단, 시민베이커리와 같은 복지사역전반을 담당하시는 복지사역부의 김동욱장로님, 새가족들의 안내와 등록, 예수영접모임, 새가족환영회를 비롯한 교회의 첫 관문인 새가족사역부를 담당하시는 김관일장로님, 목장과 교회에서 섬기고 있는 국내 및 세계선교지와 구치소선교를 담당하시는 선교사역부의 양희권장로님, 방송실과 교회인터넷 전반을 담당하시는 미디어사역부의 지창구 장로님, 주일예배준비와 성례, 중보기도팀, 찬양대를 담당하시는 예배사역부의 윤재단장로님, 시민교회내에 있는 외국인 예배인 몽골, 영어, 베트남 그리고 실버예배팀을 담당하시는 특별예배사역부의 안명환장로님, 교회의 전체 살림을 담당하시는 회계재정사역부의 김재웅장로님이십니다.

사역부서를 옮기시는 분들은 박승빈장로님께서 구제와 식당봉사 중환자들을 돌보는 사랑봉사역부를 담당하시게 되었고, 김동성장로님께서 교회의 직원인사관리 및 재산관리 주보함 및 행정을 조율하시는 행정사역부를 담당하시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로 사역부장으로 동역하시게 된 이철우장로님은 교회영선관리와 리모델링 및 시설유지보수를 담당하시는 시설관리사역부를, 구기성장로님은 예배시 성도님들의 주차와 주차장 관리 및 차량운행봉사를 조율하시는 차량사역부를 담당하시게 되셨습니다. 이렇게 총 13분의 장로님들께서 13개사역부서에서 2년동안 섬기게 되셨습니다.

9월 첫째 주일부터 2주간 사역박람회를 열게 됩니다. 자신에게 맞는 사역을 미리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기 위해서 사역부와 사역부장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시민가족이라면 늘 3가지 질문에 대한 대답을 늘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언제 예수님을 영접하셨습니까?” “어느 목장의 식구입니까?”,“어떤 사역으로 연합교회와 가정교회를 섬기고 계십니까?”

시민가족이라면 누구나 목장사역 하나, 교회사역 하나를 섬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교회는 누구나 예외 없이 목장사역 하나 교회사역 하나를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앞으로 8월 한 달 간 기도하면서 생각해 보셨다가 사역박람회에 적극 동참해주고,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사역을 하게 될 때 하나님나라의 새 역사가 이뤄질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180729 예배드리면서 쉬고, 남들과 함께 쉬십시다
  다음글 : 20180812 신앙공동체에서 생활공동체로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