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210829 나의 결단, 하나님의 돌보심(My Determination, His Redemption) 조회수 : 656
  작성자 : 교회사무실 작성일 : 2021-08-27

어려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목장 사역을 잘 감당해 오신 목자/목녀/목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자로서의 사역이 쉽지만은 않을 것인데, 주님의 사명에 순종하기 위해 늘 애를 쓰시고 수고하시는 모습을 볼 때 감사와 감동을 받습니다. 목자님들의 수고와 노고에 감사드리며, 감당하고 계신 사역을 한층 더 잘 돕기 위해서 목자/목녀/목부님들을 위한 수련회와 컨퍼런스를 준비했습니다. 

1. 한국가정교회사역원에서는 “나의 결단, 하나님의 돌보심(My Determination, His Redemption)”이라는 주제로 제16차 총목자 연합수련회를 개최하는데 2022년 2월 19일 토요일에 울산시민교회에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수련회는 한국가정교회 전국 15초원 전체를 대상으로 하고, 초원별 단위로 초원 소속 두 개 이상의 교회에서 50명 이하가 함께 모일 수 있는 집합 교회가 개최할 수 있어서 저희 교회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수련회는 목장 사역을 하는 가운데, 상처받고 실패하고 넘어지더라도, 도저히 객관적으로는 섬길 수 없는 상황 가운데서도, 다시 일어나기를 결심할 때에 (My Determination),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방법으로 일하시고, 도와주시는 하나님 (His Redemption)을 총목자연합수련회에 참석하는 평신도 사역자들이 경험하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준비하였습니다. 거리 두기 상황에 따라서 본당에 모여 영상을 통해 수련회를 진행할 수도 있고, 거리 두기 단계가 높을 경우 지난번처럼 줌(zoom)을 통해 수련회를 할 수도 있습니다. 등록 방법은 9월 1-18일까지 등록 마감일이므로 늦어도 9월12일까지 교회 사무실에 비치된 양식에 작성해 주시면 가사부에서 일괄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2. 국제가사원에서는 제33차 목자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2021년 11월 25일(목)~11월 27일(토) 2박 3일로 진행되며 장소는 경북 문경 STX 리조트에서 가집니다. 주제는 총연합목자 수련회와 같은 주제인 “나의 결단, 하나님의 돌보심(My Determination, His Redemption)”입니다. 같은 주제이지만 좀 더 특별하고 전문적인 내용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예비 초원지기의 삶과 선택식 강의 등 목자로서의 전문 사역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신청 자격은 평신도 세미나와 목자연합수련회를 수료하고, 목장사역 5년 이상 된 목자와 배우자가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방법은 김기문 목사님에게로 직접 문의하시면 등록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목자/목녀/목부가 힘을 얻으면 목장이 살아나고, 목장이 살아날 때 연합교회인 시민교회가 생명감이 넘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총목자연합수련회와 컨퍼런스를 통해서 모두가 힘을 얻는 귀한 하나님의 돌보심을 경험하는 장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교역자 일동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210822 삶공부는 반복훈련입니다.
  다음글 : 20210905 다르게 생각하면 해답이 보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