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220626 우리 자녀들을 교육부서 여름행사에 꼭 참여시킵시다! 조회수 : 705
  작성자 : 교회사무실 작성일 : 2022-06-24

2020-21년은 코로나19로 인해서 여름행사가 비대면으로, 약식으로 치러졌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어린 자녀들, 청소년 자녀들, 청년 자녀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깊이 배우고 하나님의 임재를 깊이 체험하는 기회가 부족했습니다. 감사하게도 2022년 코로나 상황이 많이 좋아졌고 거리두기가 해제되어 대면으로, 정식으로 여름행사를 치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기간 동안 우리 자녀들의 마음이 느슨해졌습니다. 성도님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코로나 기간을 지나면서 영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녀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부모이신 성도님들께서는 모든 자녀들이 이번 여름 성경학교와 여름 수련회에 참여하여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과 하나님에 대한 사랑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학원 공부, 여름휴가 등 가정의 다른 일정이 교육부서 여름행사 일정(교회소식 참조)과 충돌하지 않도록 지금부터 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부모님들께서 자녀들과 함께 여름행사를 통해 우리 자녀들이 큰 은혜를 받고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게 해달라고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주 드리는 예배를 통해서 우리 자녀들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는 것도 중요합니다만, 여름, 겨울에 열리는 수련회는 특별한 강사와 특별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녀들에게 기독교 신앙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우리 자녀들의 믿음이 바르게 세워짐으로써 자신의 인생을 향한 바른 목표와 동기를 가지게 되기를 기도해주십시오. 이번 교육부서 여름행사에 대해 소망을 품어 주시고 이 기회를 적극적으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교역자들과 교육목자님들도 3년 만에 열리는 여름행사가 정말로 우리 자녀들을 변화시키는 복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자녀들의 신앙회복을 이번 여름의 최우선 순위로 두시고, 부모님들께서 마음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울산시민교회의 미래인 우리 자녀들을 세상이 감당치 못하는 위대한 믿음의 사람들로 함께 잘 키워나갑시다. 감사합니다!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11:6)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220619 성찬주일
  다음글 : 20220703 주차관리사역부에 지원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