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230917 추수감사발표회와 성탄축하발표회 조회수 : 374
  작성자 : 교회사무실 작성일 : 2023-09-15

추수감사발표회와 성탄축하발표회

  작년 1224, 토요일 저녁시간에 우리 교회 교육부서 아이들의 성탄축하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성탄절은 하늘 보좌를 버리고 이 땅에 아기의 몸으로 오셔서 인류를 위한 사랑과 섬김을 시작하신 성육신을 감사하고 축하하는 날입니다. 우리 자녀들과 교육목자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율동과 찬양, 연극과 블랙라이트공연 등으로 성탄의 의미를 되새기고, 감사한 마음을 성도님들과 나누었습니다. 미취학 킹즈베이비와 킹즈키즈 자녀들이 고사리 같은 손을 움직여 하나님을 찬양하는 모습, 예닮키즈 유년부 친구들이 씩씩하게 하나님을 찬양하는 모습, 드림키즈 초등부 친구들의 예루살렘에 입성하시는 예수님을 태운 나귀에 대한 연극, 중고등부 친구들이 마음을 열어 예수님의 탄생을 노래하는 모습 등을 성도님들이 보시면서 너무나 기뻐하고 감격하시던 것이 기억납니다. 우리 자녀들도 행사를 준비하고 무대에 선 것이 좋은 추억이 되었으리라 믿습니다. 저도 어릴 적 성탄절 축하행사로 성극을 하고, 율동을 하고, 성경암송을 하였던 것이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올해에는 두 가지 발표회를 가지려고 합니다. 추수감사발표회와 성탄축하발표회입니다. 추수감사발표는 1~6평원과 싱글 평원에서 참가를 원하시는 초원이 준비하여 발표하시는 것입니다. 성탄축하발표는 작년처럼 킹즈베이비 영아부부터 비전틴 고등부까지 교육부서들이 준비하여 발표하는 것입니다.

(1) 추수감사발표회

  ‘추수감사발표회1118일 토요일 저녁에 3층 대예배실에서 가지려 합니다. 초원모임에서 의논을 해주시고, 참가를 원하시는 초원은 1015(주일)까지 교회 사무실에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앞으로 2개월 정도의 시간이 남았으니 잘 준비하셔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베푸신 은택을 기억하며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는 추수감사발표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참가 종목은 찬양율동, 독창, 합창, 중창, 악기연주, 단막극, 시낭송, UCC 등입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성도님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께 감사를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습니다. 성도님들의 은사와 끼를 통해서 하나님을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서 무엇이 좋을지 함께 머리를 맞대어 의논하시고 참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장의 VIP들을 추수감사발표회에 초청하여 영혼구원의 계기로 삼는 것도 기억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성탄축하발표회

  ‘성탄축하발표회는 작년처럼 성탄절 전야에 3층 대예배실에서 갖습니다. 킹즈베이비부터 비전틴까지 모든 교육부서가 함께 하겠습니다. 경쟁의 시간이 아닌 축제의 시간이니, 되도록 많은 자녀들이 참여하여 성탄의 기쁨을 몸과 영혼으로 느끼고 표현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자녀들이 어른이 되어서도 아름다운 신앙생활의 추억으로 떠올릴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추수감사발표회와 성탄축하발표회가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시간이 되며, 우리 교회 모든 성도님들이 한 마음이 되고, 또 우리 자녀들의 신앙성장을 위해 기도하고 격려하는 시간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감사와 축하의 시간을 통해 부어주실 은혜를 기대하며,

김창훈 담임목사 드림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230910 가을 삶공부 신청하셨습니까?
  다음글 : 20230924 시민복지재단과 함께 이웃을 섬기는 방법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