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231112 12월에 행나모를 가집니다 조회수 : 298
  작성자 : 교회사무실 작성일 : 2023-11-10

12월에 행나모를 가집니다

   우리 교회 모든 목장들이 12월에 행나모를 가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행나모는 행복을 나누는 모임이라는 의미입니다. 진정한 행복은 예수님을 만남으로 찾아옵니다. 따라서 행나모는 1년 동안 마음에 품고 기도해왔던 VIP들을 목장으로 초청하셔서 예수님을 만나고 행복을 누리실 수 있게 하는 시간입니다. 우선 목장별로 12월 중 언제 행나모를 할지 날짜를 정해주십시오. 날짜가 정해지시면 3주 전부터 모든 목장식구들이 마음을 모아 준비에 들어갑니다.

기도주간(행나모 3주 전): 전도는 영적전쟁입니다. VIP가 그날에 다른 스케줄이 없기를, 또한

갑작스러운 일이 생기지 않도록, 그리고 꼭 참석할 수 있는 마음을 열어 달라고 기도합니다.

만남주간(행나모 2주 전): 초청하기로 한 VIP와 특별한 만남을 갖고 감동을 줄 수 있는 일

(섬김)을 지속적으로 합니다.

초청주간(행나모 1주 전): 초청장을 준비하여 VIP에게 행나모에 초청하고 싶다는 뜻을 전합

니다.

실행주간(행나모 주간): 이제, VIP를 목장으로 직접 초청하는 주간입니다.

   모임 장소를 정성껏 꾸며서 VIP를 환영하는 분위기를 만듭니다. 풍선 등으로 장식하며 꾸미시고, VIP분들과 소통하기 쉽도록 목장 식구들과 VIP분들의 명찰 등을 준비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평소보다 조금 더 신경을 써서 식사를 준비합니다. 각 가정마다 한 가지씩 의논하여 음식을 준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행나모 때 간단한 상품을 준비해서, 게임과 아이스브레이크 등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VIP들이 긴장을 풀고 마음을 열 것입니다.

   이때 목장식구 중 한 분이 간증을 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믿으신 지 얼마 되지 않은 목장 식구가 간증을 하시는 것입니다. 그 후에 목자께서 VIP를 축복하는 시간을 가지고 마무리를 합니다. 함께 단체 사진도 찍으셔서 나눔터에 어떻게 행나모를 했는지 은혜를 나누어 주십시오. 다른 목장에서 참고하실 수도 있고, 함께 영혼 구원을 위해 동역하고 있음에 힘을 얻을 것입니다.

   행나모가 끝나면 VIP분들을 자연스럽게 성탄절 때 교회로 초청해 주십시오. 칸타타 연주와 함께 담임목사님께서 VIP분들을 위한 메시지를 준비하실 것입니다. 또한 VIP분들을 위한 소정의 선물도 준비하여 교회로 발걸음을 하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행나모의 목적은 VIP가 목장에 계속 오고자 하는 마음을 얻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 목표는 교회 등록입니다. 교회에 등록하시면 교회는 예수님영접모임’, ‘생명의 삶과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예수님을 만나도록 이끌 것입니다. 이처럼 가정교회의 전도 전략은 전도의 분업, 즉 팀 사역입니다. 행나모를 통해서 그동안 열심히 섬겨오셨던 VIP분들이 목장에 잘 정착하고, 교회에 등록하고, 온전히 예수님을 영접하여 성도님들의 수고가 하나님 앞에 아름답게 열매 맺기를 기도합니다.

따스한 은혜 넘치는 행나모를 기원하며,

울산시민교회 교역자들 드림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231105 교회 홈페이지 ‘나눔터’를 자주 방문해주세요!
  다음글 : 20231119 추수감사주일, 감사의 제목들을 찾아 기록해봅시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