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240128 재신임투표, 그리고 교육부서 겨울수련회/성경학교 조회수 : 318
  작성자 : 교회사무실 작성일 : 2024-01-26

재신임투표, 그리고 교육부서 겨울수련회/성경학교

  1. 오늘 1~4부 목장연합예배 후에 윤재단 장로님, 송태성 장로님, 김동성 장로님 이렇게 세 분 장로님의 재신임 투표가 있습니다. 우리교회 정관 4154항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당회에 참석하며 당회에서 발언권과 의결권을 가진 장로를 시무장로라 칭하며. 시무장로의 임기는 7년으로 하되 7년후 정기공동의회의 재신임투표를 통하여 공동의회 참석자 3분의 2이상의 찬성으로 7년의 재시무를 가질 수 있다. 재신임투표를 통과하지 못했거나 본인이 원하여 재신임을 받지 않을 경우 사역장로로 전환하여 70세까지 사역하고 은퇴한다.

  장로재신임투표를 행하는 이유는 교인들의 대표자로서 선출된 장로님이 지난 7년간 하나님과 교회 앞에 덕을 세우며 사역을 신실하게 잘 감당했는지 성도님들을 통해 평가 받는 것입니다. 누구에게나 평가의 자리에 선다는 것은 부담스럽고 어려운 일입니다. 저도 정관에 따라 차후에 재신임투표를 받아야 하는데, 지금 생각만 해도 부담스럽고 떨립니다. 그러므로 재신임투표 대상에 오르시게 되는 장로님들의 마음의 평안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모든 성도님들이 장로님들의 간증문을 읽고 하나님의 뜻을 잘 분별하여 기도하는 가운데 투표를 잘 하시도록, 그리하여 하나님의 뜻이 선하게 드러나는 공동의회가 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지난 금요일부터 오늘까지는 비전틴고등부가 겨울수련회를 하고 있고, 어제부터 오늘까지는 예닮키즈유년부와 드림키즈초등부가 겨울성경학교를 진행중입니다.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마다 우리 자녀들이 수련회와 성경학교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좋은 강사를 통해, 여러 가지 활동과 프로그램을 통해 제대로 배우게 하려고 교육목자님들이 힘을 쏟고 있습니다. 학부모가 아니시더라도 우리 성도님들께서 수련회와 성경학교 장소에 방문하셔서 도울 거리가 없는지 물어봐주시고, 교육목자님들과 스탭들을 격려해주시고, 풍성한 은혜가 모두에게 임하도록 기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자녀들이 어린이, 청소년 시절부터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고백하고 하나님 나라를 위한 비전을 품고 살아가는 귀한 아이들이 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024말씀과 기도로 새로워지는 교회표어처럼, 우리 교회에 속한 어린이, 청소년, 청년, 장년, 어르신, 모든 세대가 여러 가지 방편으로 말씀을 배우고 익히며 습관적인 기도생활을 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말씀과 기도로 한 성도 한 성도가 영적으로 강하여질 때 우리 교회 공동체가 영적 전쟁에 승리하고 사탄에게 사로잡힌 울산땅의 영혼들을 구출하여 주님께 돌려드리게 되리라 믿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여러분의 담임목사임을 영광으로 여기는,

김창훈 담임목사 드림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240121 추수감사헌금과 성탄감사헌금으로 이웃을
  다음글 : 20240204 열정과 감동으로 예배드리는 교회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