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240211 겨울수련회를 마치고 조회수 : 293
  작성자 : 교회사무실 작성일 : 2024-02-08

겨울수련회를 마치고

  예닮키즈는 겨울성경학교에서 구약 역사서의 50개 키워드를 모션으로 익혔습니다. 아이들과 선생님 모두 구약의 큰 그림을 살피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성경학교 이후 역사서 통독을 위한 미션이 담긴 가이드북이 배부되었는데, 50개 키워드를 기억하며 각 가정에서 말씀읽기에 부흥이 일어나 에스라와 느헤미야처럼 민족을 회복시키는 예닮친구들로 성장하길 기도합니다.

  드림키즈는 예배가 좋아라는 주제로 겨울성경학교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성경학교를 통해 예배는 하나님께 드리는 것, 언제 어디에서나 드리는 것, 믿음으로 드리는 것을 배웠습니다. 또한, 기도에 대해서 배우는 시간을 가졌는데, 사도신경, 주기도문을 암송해 보았고, 기도의 다섯 손가락을 배움으로 대표기도를 하기 힘들어 하던 아이들이 성경학교때 배운대로 자신 있게 기도에 도전하는 기쁨도 누리게 되었습니다. 드림키즈 아이들이 예배를 사랑하고, 기도로 승부하는 주님의 제자들로 성장하도록 기도해주세요.

  파워틴은 예수님을 믿음으로라는 주제로 세계로기도원에서 겨울수련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수련회에는 140여명이 참석하였고, 좋은 강사님과 다양한 활동, 한 마음으로 기도 함으로 하나님께서 세우신 아름다운 공동체를 누리는 은혜로 겨울수련회를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학생들이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파워틴이 성령안에서 하나가 되어 부흥하며, 하나님의 뜻이 파워틴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은혜로 마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 영광 돌립니다.

  비전틴 겨울수련회는 언약의 성취: 예수그리스도라는 주제로 진행하였습니다. 예배참석인원 대비 약84%의 학생이 참여하였고, 특별히 싱글들의 수련회 지원으로 교사와 청년, 학생들이 각자의 역활로 하나되어 은혜받는 수련회로 잘 마쳤습니다. 수련회의 감동과 결단이 일상 생활가운데서도 잘 이어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싱글 겨울수련회(2/2~4, 교육관 3)를 성도님들의 기도 가운데 은혜롭게 잘 마쳤습니다. 180여명의 싱글 지체들이 참석하였고, "영적 태도를 점검하고 부흥을 갈망하라!" 라는 주제로 주강사 박현교 목사님을 통해 요셉과 다니엘의 영적인 태도를 배우고, 우리에게 허락된 부흥을 사모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집회 찬양과 말씀, 기도회를 통해 부어주시는 은혜가 풍성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에이렙 아카데미의 김지연 대표님의 기독교 성교육 특강 "청년이여 결혼하라!"와 김창훈 담임목사님의 "하나님의 뜻을 아는 법" 특강 역시 현실적인 싱글 지체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각자의 삶을 치열하게 살아가는 싱글 지체들이 하나님 안에서 믿음으로 굳게 자리잡아 울산시민교회의 든든한 다음세대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육부서 부장 일동 드림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240204 열정과 감동으로 예배드리는 교회
  다음글 : 20240218 비전틴(고등부) 캄보디아 단기선교를 위해, 다음세대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