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240303 오늘 제직회에서 장립집사, 권사 후보자를 선출합니다 조회수 : 469
  작성자 : 교회사무실 작성일 : 2024-02-29

오늘 제직회에서 장립집사, 권사 후보자를 선출합니다

오늘 3부예배 후에 130분에 3층 대예배실에서 제직회가 있습니다. 이 제직회에서는 장립집사 권사 후보자를 선출합니다. 우리 교회는 교회 규모에 비해서 장립집사님들과 권사님들이 적습니다. 목장은 목자, 목녀, 목부님들이 책임 있게 돌보고 계시지만, 연합교회의 사역부서들 중에는 장립집사님들과 권사님들이 부족해서 원활하게 사역이 이뤄지지 못하는 곳도 있습니다. 앞으로 주방, 식당과 관련된 사역, 지역사회를 섬기는 사역 등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사역들도 있습니다. 따라서 저와 당회 장로님들은 장립집사님들과 권사님들이 더 세워져서 사역에 동력을 불어넣을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래서 공지해 드린 바와 같이 33일 제직회에서는 24명의 장립집사 후보와 36명의 권사 후보를 선출합니다. 317일 공동의회에서 선출할 목표 수치인 20명의 장립집사와 30명의 권사의 1.2 배수입니다. 제직회에 참석할 수 있는 제직회원은 교역자, 시무 장로, 사역 장로, 시무 권사, 시무 장립집사, 목자, 목녀, 목부, 서리집사입니다. 여기에 해당하시는 분들께서는 교회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후보 대상자 명단을 살펴보신 후에 장립집사 후보 24명과 권사 후보 36명을 미리 적어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야만 갑자기 후보자를 결정하여 투표하지 않고 충분한 기도와 생각 후에 후보자를 결정하고 투표할 수 있을 것입니다. 투표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스마트 보트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작년 제직회, 공동의회 때 사용한 경험이 있으시므로 쉽게 적응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제직회를 마치고 나면 바로 3월 총목자모임이 이어집니다. 평소처럼 둘째 주일에 총목자모임을 하지 않고 제직회와 함께하는 것은 두 행사를 연결해서 치름으로써 참석률을 높이기 위한 것임을 양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제직회에서 선출된 24인의 장립집사 후보와 36인의 권사 후보는 33일 주일 저녁 7시와 34일 월요일 오전 10시에 담임목사와의 면담을 하셔야 합니다(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이 면담을 하신 분들이 공식적인 후보가 되며, 310일에 후보자들의 프로필이 예배당과 홈페이지에 게시될 것입니다. 그러면 성도님들이 후보자들을 두고 한 주간 기도하신 후에 3171, 2, 3, 4부 예배 후 공동의회 때에 투표를 하심으로써, 장립집사, 권사를 최종적으로 선출하게 됩니다. 그리고 피택된 장립집사, 권사님들은 6개월간의 교육을 받으신 후 가을에 임직을 하시게 됩니다.

33일 오늘 제직회와 317일 공동의회를 통한 집사, 권사 선출이 은혜 가운데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후보나 직분자로 선출되지 않은 것으로 인해 마음이 다치는 분이 없도록. 후보나 직분자로 선출된 것에 대해 교만한 마음 갖는 분이 없도록. 하나님과 교회와 영혼을 사랑하는 직분자가 잘 선출되어 주님의 교회가 더욱 든든히 서게 되도록. 그리하여 우리 교회를 통해 영혼구원과 제자양육의 사명이 충실히 이루어지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이 돌려지도록. 모든 성도님들이 간절히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신실한 일꾼들을 통해 든든히 세워질 교회를 기대하며,

김창훈 목사 드림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240225 담임목사 훈련프로그램에 들어갔습니다
  다음글 : 20240310 시민베이커리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