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240317 장립집사, 권사 선출 공동의회 조회수 : 470
  작성자 : 교회사무실 작성일 : 2024-03-15

장립집사, 권사 선출 공동의회

  예고해드린 대로 오늘 1, 2, 3, 4부예배를 마친 후에 바로 장립집사, 권사 선출을 위한 공동의회가 진행됩니다. 장립집사, 권사의 직분은 부흥의 전기로 나아가는 우리 교회를 여러 사역부서에서 섬기시고 헌신하실 중요한 직분입니다. 우리 교회에 등록된 세례 교인들께서는 지난 주에 나눠드린 장립집사 후보 24, 권사 후보 36인의 프로필을 보시고, 기도 가운데 20, 30인을 미리 정하셨을 줄 압니다. 깊이 기도하는 가운데 하나님이 세우기를 원하신다는 마음을 주시는 분들을 장립집사 20, 권사 30명으로 정하시고서, 신중하고 진지하게 투표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공동의회는 지난번처럼 스마트 보트(Smart Vote) 방법을 사용하므로, 꼭 스마트폰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동의회가 시작되면 QR코드가 담긴 용지를 한 분에 하나씩 나눠드립니다. 스마트폰의 카메라 앱을 켜서 QR코드를 비춰주시거나, 네이버 혹은 카카오톡 등의 앱에 있는 QR코드 인식 방법을 따라서 인식시켜 주십시오. 그러면 투표를 할 수 있는 링크가 표시됩니다. 그 링크를 누르시면 투표를 할 수 있는 웹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제가 장립집사 투표를 위해, 권사 투표를 위해 기도한 후에, 투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장립집사 투표는 24명 가운데 20명까지를 선택하시고 제출을 누르시면 됩니다. 2/3 이상 득표한 분들을 20명까지 선택합니다.

  권사 투표도 36명 가운데 30명까지를 선택하시고 제출을 누르시면 됩니다. 2/3 이상 득표한 분들을 30명까지 선택합니다.

  만일 스마트 폰이 없으시거나, 스마트폰 사용에 자신이 없는 분들을 위해 종이투표지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따로 준비하였습니다. 손을 들어 종이투표지를 요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만, 스마트폰을 통한 투표방법이 생각보다 쉽고 간편하므로, 도우미의 도움을 받아 스마트폰으로 투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립집사 후보자 24, 권사 후보자 36명은 제직회가 선출한 후보들이며, 당회가 검토하여 승인한 후보들입니다. 당회와 제직회를 신뢰하는 마음으로 최대치의 투표를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번 공동의회를 통해서 울산시민교회의 교육, 교제, 행정, 재정, 섬김, 예배, 선교, 차량, 구제 등의 사역분야에서 책임감 있게 섬기실 직분자가 잘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선택된 직분자는 4월부터 시작되는 직분자 교육을 받게 되며, 10월 중 임직식을 가지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동의회를 통해 우리 교회가 좋은 일꾼들을 많이 세워, 부흥의 전기로 나아가는 동력을 얻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신실하게 섬길 직분자 선출을 위해 기도하며 참여해주시는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통해 울산땅을 복음으로 더욱 물들이시기를 기도합니다.

김창훈 담임목사 드림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240310 시민베이커리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다음글 : 20240324 세겹줄 특별새벽기도회로 초대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