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
•홈  >  시민공동체  >  주보

 "

  제  목 : 20240324 세겹줄 특별새벽기도회로 초대합니다! 조회수 : 238
  작성자 : 교회사무실 작성일 : 2024-03-22

세겹줄 특별새벽기도회로 초대합니다!

   내일부터 토요일까지 제 18차 세겹줄 특별새벽기도회가 열립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5시에, 토요일은 피날레로서 오전 6시에 모입니다. 매년 그랬던 것처럼 세겹줄 특새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은혜의 잔치입니다. 다른 바쁘고 중요한 일이 있더라도 이번 세겹줄 특새에는 꼭 참여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음세대 자녀들을 위한 교재도 준비되어 있으니, 자녀들에게도 은혜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매년 봄에 있는 세겹줄 특새와 가을에 있는 수문앞광장 7시간기도회를 하나님과 나의 관계를 점검하고 신앙의 부흥과 회복으로 나아갈 수 있는 좋은 계기로 삼으시면 좋겠습니다.

 이번 세겹줄 특새에는 은혜를 사모하는 성도님들을 위해 세 가지 기쁨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첫번째 기쁨은 예수님을 알아가는 기쁨입니다.

이번 세겹줄 기도회는 조정민 목사님의 예수는 누구인가?’라는 책을 교재로 삼고 진행됩니다. 얇은 책이지만 요한복음의 예수님이 자신을 어떻게 소개하셨는지를 다루는 알찬 책입니다. 교재를 미리 읽으시면서, 주일 포함하여 일곱 번의 설교를 들으시면서, 우리 예수님이 스스로의 성품과 사역에 대해 소개하시는 말씀을 깊이 묵상하고, 우리 예수님을 더 알아가고 더 사랑하게 되는 기쁨의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기쁨은 중보기도의 능력을 경험하는 기쁨입니다.

세겹줄 기도짝을 정하셨나요? 아직 정하지 못하셨다면, 오늘 중으로 목장식구들에게 연락하셔서 정하시면 좋겠습니다. 그것이 여의치 않으신 성도님이라면 월요일과 화요일에 교역자들이 세겹줄 짝을 본관 3층 로비에서 맺어드립니다.

세겹줄 기도짝과 함께 진솔한 기도의 제목을 나누시고, 서로를 위해 깊이 기도하는 한 주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침에 깰 때와 밤에 잘 때, 세 끼 밥을 먹을 때, 틈틈이 생각할 때, 그리고 시간을 내어 회사에서 가정에서 교회에서 세겹줄 기도짝을 위해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집중적으로 기도할 때 중요한 기도의 제목을 들어주시는 경험이 많은 기간이 바로 세겹줄 특새 기간입니다. 그 주간에 기도 응답을 경험하시는 분들도 있고, 이후 한 달 정도 기간에 응답을 경험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우리 하나님께 기도짝의 기도제목을 간절히 아뢰며, 간구하며, 하나님의 세밀하신 돌보심을 체험하는 기쁨의 시간이 될 줄로 믿습니다.

그리고, 세겹줄 기도짝끼리 세겹줄 특새 기간에 한 번 만나셔서 식사교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예쁘게 사진을 찍어서 올려 주시면 심사하여 시상도 한다는 것 아시지요?

또 한 가지, 말씀을 통해 기도를 통해 받은 은혜를 홈페이지에 써주시거나 은혜나눔지에 써서 제출해주시면 선물을 드리는 것도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세번째 기쁨은 개근자를 위해 준비된 선물을 받으시는 기쁨입니다.

세겹줄 특새 때마다 개근자를 위해 선물을 드려왔습니다. 이번에도 고심하면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교회 로고와 세겹줄 주제가 들어간 실용적이면서 예쁜 도킹형 보조 배터리를 준비했습니다. 세겹줄 특새를 통해 받은 은혜의 시간을 이후에도 계속 기억하도록 돕는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현장 집회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참여가 아닌 현장 참여만 개근으로 인정하는 것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스도인이라도 죄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은혜의 자리에 적극적으로 나아가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교회에서 은혜의 잔치가 열릴 때를 잘 이용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한 주간 새벽에 나와 찬양, 말씀, 기도를 통해 예수님에 대한 지식을 키우고,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깊이 만나고, 우리의 부르짖는 기도에 응답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손길을 체험하는 복된 은혜의 잔치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내일 새벽, 은혜의 자리에서 여러분 모두를 만나 뵙겠습니다!

모든 울산시민 가족들이 소중한 은혜의 시간을 갖기를 소망하며,

김창훈 담임목사 드림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20240317 장립집사, 권사 선출 공동의회
  다음글 : 20240324 생명의 떡이신 예수님 (요한복음 6:35)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