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에서온편지
•홈  >  시민공동체  >  선교지에서온편지
  제  목 : 베트남 소식 조회수 : 1266
  작성자 : 김상길 작성일 : 2010-12-31

성삼위 하나님의 은총이 한 해 동안도 시민교회와 성도님들의  가정에 충만 하셨으리라 믿습니다.

일년동안 베트남 복음 사역에 기도와 물질로 헌신하신 담임 목사님 교역자님들과 성도님들께 진실로 감사를 드립니다.

설립 예배시 이곳에 오신 이종관 목사님 양장로님 이장로님 성도님들께 죄송한 마음으로 감사를 드리며 ㅇ또한 여기 오시지는 못하였어도 선교헌금과 의약품 등을 보내주신 성도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그동안 시민교회 성도님들의 복음의 열정으로 이곳에 사이공 시민교회가 새워 졌으며 저의들 교회가  아직

미약 하나마 한인들의 신앙과 현지인을 복음화 하는데 여러 모습으로 귀하게 쓰임 받고 있습니다.

 

1, 한국인 전도와 성도님들 현지인 가족들을 복음화 시키는 일이며

 

2. 현지 교회와 유대 관계를 통하여 주님을 증거 하는 일이며

 

3. 교회를 건축하여서  현지인 자체적으로 복음 사역을 감당케 하는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이 앞으로 사역을 위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1. 한국 교회가 선교원을 통하여 어린이 및 가족들을 전도 하는 것처럼 이곳에서도 현지인을 앞세워

   무료 선교원을 운영하여 빈곤층 아이들을 복음으로 양육 하고자  기도 하고 있습니다.

 

2. 한국에 성도님 및 교회와 이곳 불우 아이들과 1 : 1 자매 결연을 통하여 하나님이 기뻐 하시는 인재들을

   양육  하고자 합니다.

 

   (초등학생 이하'= 1인/월/10불    중학생 : 1인/월/15불  고등학생 '= 1인/월/20불 )

 

* 이곳 사역에 동참 하시기를 원하시는 성도님들 계시면 아래 연락처로 알려 주시면  이곳 아이들 사진과 인적 사항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연락 : 070-8638-0948  H P. 84-122-6900-887. mail : bokuem90@hanmail.net )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자 합니다. 마지 하는 새해는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과 하시는 일 위에  하나님의 평강의 은총이 충만 하시기를 예수님 이름으로 기원 드립니다. 끝.

 

베트남에서 김상길 선교사 올림.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감사합니다
  다음글 : 강진수 박금미 선교사 3월 선교편지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