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인사및 선교소식 |
조회수 : 1421 |
작성자 : 김용우 |
작성일 : 2008-04-27 |
안녕하세요. 저는 필리핀 시부섬에서 선교 사역하는 김용우 선교사입니다.
김상호. 조희영집사님, 배재욱 집사님 등 목장 식구들의 기도와 후원을 받게
되어 감사 드립니다. 또한 시민교회 성도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계속해서 세계 선교와 필리핀 선교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부 샬롬장로교회
A-Lopez st. Calamba V. Rama Ave. Cebu City 6000 Philippines
abrahamkim@hanmail.net, abekim2001@yahoo.co.kr abekim0121@naver.com
Tel. 63-32-255-7668(H) 63-916-386-4624(HP)
발 신 : 김용우 선교사
수 신 : 선교후원자
발송일 : 2008년 3월 22일
제 목 : 선교통신
주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지구의 온난화로 인해서 날씨가 예년에 비해 변덕을 부리고 본격적으로 더워질 날씨가 구름이 자주 덮이고 비가 자주 내리는 이상 기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선교지의 정치적인 상황은 아로요 대통령의 부군의 부정부패와 관련해서 야당과 연대해서 사회단체들이 연일 대모를 하면서 아로요 대통령 하야 하라고 외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인들이 내거 몰려들면서 여러 가지로 문제들이 생기고 필리핀인 일부 인들이 한국인들을 상대로 사기치고 이민국 직원 일부 인들이 부당한 금품을 요구하는 일로 최근에는 필리핀 한국 대사관에서는 이를 항의하며 시정을 요구하는 차원에서 한국에 불법 체류하는 필리핀인 1만 5천명을 추방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사람들은 한국 사람들을 맛사랍(맛있는) 코리안 이라고 저들 사이에 불려지고 있습니다. 이 말은 한국 사람들이 대부분의 일들을 웃돈을 주면서 해결하기 때문에 빗어진 말입니다. 참으로 불행한 일이라 여겨집니다. 이곳은 여름 방학과 함께 졸업 시즌이 되어 각 급 학교들이 졸업식을 거행하고 있습니다.
#시부샬롬 장로교회
샬롬 교회는 2008년도 교회 표어를 믿음 소망 사랑 주제 아래 1월 첫 주일 예배를 드리고 3월 9일 주일을 교회 창립 18주년 예배로 드리며 필립 목사의 초청설교를 통해서 은혜를 받고 교회의 다채로운 행사를 가지면서 함께 은혜를 나누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히 샬롬교회는 지난 18년 동안 교회가 성장하는 가운데 신학생이 배출되어 금년 2008년 3월 25일 두마게티 성경 대학교를 졸업 할 6명중에 샬롬교회 출신 제리 이녹 전도사 1명이 3월 27일에 시부 성경 대학교에서 졸업 할 6명 중에 시부 샬롬교회 출신 바비 나카라리아 전도사, 안드로 프로레스 전도사, 데니스 팔마 전도사, 알버트 전도사 4명 등 5명이 졸업했습니다. 이들의 졸업 후 목회자로서 사명을 잘 감당 할 뿐만 아니라 또한 이들의 진로와 이들의 생활비 보조가 필요합니다. 기도와 아울러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지금 현재는 에반젤리칼 신학교에 죠이 만딸라 전도사가 3학년 재학 중에 있습니다. 엘라이 홀텔 전도사는 PTS 장신 대학원에서 석사학위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2008년 4월 5일 신학교 졸업생중 하나인 바비 나카라리아 전도사가 김 선교사의 주례로 결혼 예식을 시부 샬롬 교회당에서 가졌습니다.
또한 보홀섬 우바이 빵빵 샬롬교회, 보홀섬 뚜비곤 샬롬교회, 시부 맘발링 샬롬교회 등 3개의 지 교회를 개척하여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교회들의 발전 성장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름 성경학교 교사 강습회 및 성경학교
지난 3월 31일 성경학교를 위해 어린이 전도협회 전문 강사들을 모시고 강습회를 가졌고 4월 7일부터 여름성경학교를 시작하여 시부 섬과 보홀 섬을 중심으로 10여 군데 1달여 실시해 나가고 있습니다. 방학 동안에 집중적으로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저녁에는 주민을 위한 전도 집회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행사를 위한 경비 충당과 많은 열매가 맺혀 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3월 29일에는 본인이 이사로 있는 필리핀 시부의 어린이 전도협회 주관으로 각 지역 교회 교사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교사 위로회를 가졌습니다.
#목동 제자교회 의료 선교
제자교회는 26명의 찬양 선교 및 무료의료 선교 팀이 시부 샬롬교회 지역, 까달루페 산동네 지역, 맘발린 교회 지역, 보홀 섬 뚜비곤 교회 지역을 중심으로 찬양과 드라마, 축호 전도 그리고 의료 진료를 통해서 각 지역민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의 복음을 전하는데 구슬땀을 흘렸습니다. 땀 흘린 이들의 수고에 감사 드리고 제자 교회에도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땀 흘린 수고의 댓가가 많은 열매로 나타나 지기를 하나님 앞에 기도드립니다.
#신당중앙교회 남선교회 의료 선교
신당 중앙교회 제1남선교회 회원 5명이 2008년 3월 16일부터 22일까지 시부섬과 마닐라를 방문하면서 시부 시 기독 의사회 치과, 내과, 소아과 분야의 의사들과 약사 8명과 시부 샬롬교회 청년들이 함께 의료 사역 팀을 이루어 보홀섬 우바이 빵빵교회 지역에서 무료 진료를 펼쳤습니다. 낙후되고 어려운 농어촌마을에 의료의 혜택을 주고 의료 사역하는 동안에 노아 방주 영화 상영을 통해서 하나님의 무서운 심판이 있음을 일깨우며 영적 힘을 더해 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제1 남선교회 장로 허재수 회장님과 4분들의 선교 방문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신당 중앙 교회에도 감사드립니다.
#필리핀 장로교 총회
필리핀 장로교(통합교단, 합동 교단, 고신 교단, 합동 정통 교단, 합동 보수, 미국 장로 교단등 6개 교단 연합) 12회 성 총회가 2007년 10월 23-24일 남부 루손 섬 라구나타운 빛의 장로교회당에서 총회가 모여 임원 선거와 회무를 진행했습니다. 임원 선거에서 총회장에 말셀로 라메레스목사, 부총회장에 김용우목사, 총회 총무에 니키 미란다목사, 서기에 벨시모 임포탄테 목사, 회계에 넬손 카릴리오 목사가 선출 되었습니다. 중요한 회무 처리를 은혜 가운데 진행하고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차기 총회 장소는 김 선교사 사역지인 시부 샬롬 교회당에서 열려질 계획입니다.
#비싸야 장로교 정기노회
2007년 12월 4-5일 제 24회 비싸야 장로교 정기노회를 바나이 섬 일로일로 시 사라가 교회에서 모이고 노회 임원 선거를 하여 노회장에 카릴리오 라베가목사, 부 노회장에 사무엘 박아스목사, 서기에 루벤 델 카스틸로 목사, 회계에 김용우목사, 감사에 노엘 박톨 목사 등이 선출 되었고 이번 노회에는 총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성 노회 회무가 진행 되었습니다. 이번 노회에서는 7명의 목사 들을 안수 했습니다. 김 선교사는 필리핀 장로교 총회 적으로 는 부총회장을 맡고 노회에는 회계와 자매노회 대외 협력 위원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시부 샬롬 유치원
지난 2008년 3월 29일 시부 샬롬 유치원은 6명의 졸업생을 배출하고 여름방학에 들어갔습니다. 유치원을 통해서 지역 주민들에게 복음을 잘 전할 수 있도록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아잔드레 아잘콘 아이의 심장수술
시부 섬 시골 보고 장로교회 에프렌 아잘콘 목사의 손녀딸이 심장병에(생후 4개월) 걸려서 고생하던 중에 한국 교회와 한국 교회 몇몇 분들의 정성된 후원으로 지난 2008년 4월 4일 한국에 들어가 4월 7일 연대 세브란스 병원에서 성공적으로 수술을 했습니다. 특히 서울 성수동에 자리 잡고 있는 성락 성결 교회에서는 이미 여러 나라의 심장병 어린이수술을 돕는 귀한 일을 해 오고 있어 한국 사회와 여러 나라에 좋은 이미지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일로 아이 부모 친척뿐 아니라 동 사무소등 이웃들이 감사의 인사는 물론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이 일로 인해서 선교의 활성화와 교회 성장의 계기가 되기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아이의 속히 건강이 회복되어 선교지로 무사히 돌아 올 수 있도록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수술을 위해 김정옥 선교사가 함께 동행하고 있습니다. 후원해 주시고 기도해 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무료 의료선교
시부 기독 의사 복음 선교협의(회장 받스 게스토 내과의사) 주최로 매달 정기적으로 두차례식 진료를 나가는데 교도소 진료, 빈민가, 어촌 지역 교회, 농촌 지역 교회, 학교 등등 다양한 곳을 찾아가서 무료 진료를 합니다. 김 선교사는 이 선교회 고문으로 함께 하며 약상자를 들고 가서 피부과 진료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한 김 선교사는 매주 토요일과 주일 오후에 교회 전도 사역 팀과 함께 의료 사역으로 같이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5월 셋째 주에 있을 청소년 수련회를 위해서.
2. 개척되고 있는 뚜비곤 샬롬교회 성장 그리고 맘발린 샬롬교회 성장을 위해서.
3. 샬롬 유치원 학교 발전을 위해서.
4. 필리핀 장로교 총회(PCP) 발전과 전국 400여 지 교회 성장과 총회 회관 건립을 위해서.
5. 여름 성경학교가 잘 마쳐 질수 있도록 위해서.
6. 7월 마지막 주간과 8월 초에 미국 시카고 한인 선교 대회를 위해서.
7. 오는 10월 시부 샬롬교회에서 있을 필리핀 장로교 총회를 위해서.
#김선교사는 2008년 1월 4일 시부 중국인 교회 남 선교회 성경 공부를 인도하고, 1월 10일에는 맘발린 교회 성도 마이린 우발씨 장례 예식을 집례하고 1월 26일에는 보홀섬 뚜비곤 교회 성도 윌프레도 바귀오씨의 장례 예식을 집례 했습니다. 창동제일 교회 김점동 목사님, 황의숙 권사님, 구리 드림교회 황건영 목사님 등이 다녀갔습니다. 주의 은혜와 축복하심이 후원자들게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주 필 리 핀 선 교 사 김 용 우 목 사
"